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서울 광진구에 ‘시몬스 갤러리 중곡점’을 오픈했다.

해당 갤러리는 지하 1층을 포함해 총 4층 규모로,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과 퍼니처 등으로 구성된 감각적인 시몬스 룩을 선보인다.

‘시몬스 갤러리 중곡점’에서는 ‘국민 혼수 침대’로 소문난 뷰티레스트 컬렉션의 ‘윌리엄(William)’등 다양한 시몬스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시몬스의 모든 가정용 매트리스는 생활 화재 안전에 강한 난연(불에 잘 타지 않는) 매트리스로 이를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또 층별로 배치된 브랜드 체험형 공간으로 소비자와 경험을 공유한다.

‘시몬스 갤러리 중곡점’지하 1층에는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과 퍼니처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행잉 플랜트(벽걸이 식물)를 이용한 플랜테리어로 싱그러운 분위기를 조성한다. 한국 시몬스 고유의 매트리스 설계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는 ‘테크니컬 존(Technical Zone)’도 배치됐다.

1층에는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이 비치된 '블랙 맨션(Black Mansion)'과 브랜드 히스토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헤리티지 앨리(Heritage Alley)'가 마련됐다. 2층에는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력이 더해진 다양한 경도의 매트리스 6종을 직접 비교, 체험해볼 수 있는 ‘매트리스 랩(Mattress Lab)’이 구현됐다. 또한 매트리스 내장재를 눈으로 확인하고 직접 만져볼 수 있도록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의 최상위 모델 중 하나인 '켈리(Kelly)' 해체 매트리스도 배치했다.

3층에서는 뷰티레스트 컬렉션의 싱글, 패밀리 베드 등 다양한 사이즈의 매트리스로 구성된 감각적인 침실 룩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라지킹과 퀸, 슈퍼싱글 사이즈의 매트리스를 다양하게 조합한 패밀리 침실들이 구현되어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침실 룩을 구성해볼 수 있다.   

한편, 시몬스는 웨딩 시즌을 앞두고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350만원 이상 구입 시 40만원 상당의 ‘케노샤’호텔 스타일 베딩을 증정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출시를 기념해 10% 할인 혜택 프로모션(전 제품 적용)을 진행 한다.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수퍼싱글 매트리스 구입 시 10%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수퍼싱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여 ‘난연 매트리스 프로모션’과 ‘수퍼싱글 프로모션’, 두 가지 프로모션을 모두 적용할 경우 10%+10%, 총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국 시몬스 직영 갤러리와 공식 대리점에서 국내 주요 카드사와 제휴해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SIMMONS PAY)’를 실시하고 있다.

아울러 시몬스 침대는 전국 직영 갤러리와 대리점에서 250만원 이상 구매 시 총 24만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개 2개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1월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