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교육의해커스잡이 취업에 필요한 모든 인강을 0원에 수강할 수 있는 ‘취업 전강좌 0원 합격패스’를 통해 취업을 전폭 지원하겠다고 25일 밝혔다.

‘취업 전강좌 0원 합격패스’는 자기소개서/대기업

인적성/공기업NCS/모의고사/토익스피킹/한국사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취업 강의 패키지다. 출석 미션만 성공해도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며, 총 527강 이상의 강의를 제공한다. 또한, 수강기간 내 신규 강의가 업데이트될 경우, 잔여 수강기간과 관계없이 다른 강의와 동일한 수강기간으로 수강할 수 있도록 무료로 최신 강의를 지급해 주고 있다.

해당 상품은 해커스잡 영역별 전문 스타강사가 진행한다. 공공기관 채용박람회에 4년 연속 공식 초빙된 김소원 강사가 수리영역을 맡으며, 해커스잡 취업특강 만족도 1위에 오른 복지훈 강사가 추리영역을 진행한다. 면접 인강에는 해커스잡 면접강의 1위에 오른 조은희 강사가 강의를 진행하여, 수강생에게 최신 채용 트렌드와 영역별 취업 전략을 세세히 알려준다. 복지훈 강사는 2017년 4월부터 8월까지 해커스잡 오프라인 유료특강 만족도 기준이며, 조은희 강사는 2017년 1월부터 3월까지 해커스잡 온/오프라인 면접강의 수강생 수 기준이다.
 
해커스잡은 대기업 취업, 공기업 취업, 금융권 취업 준비생을 위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해당 합격패스 수강생 전원에게 ▲취업자료집 9종(PDF) ▲토익스피킹 인강 수강권 등을 무료로 제공하여 취업준비에 필요한 어학점수와 자격증 취득에 도움을 주고 있다.

한편, 취업정보사이트 해커스잡은 실시간 채용 정보 서비스, 취업정보 공유 커뮤니티 등을 통해 최신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취업 성공 지원을 위한 ▲인적성 유형정리 강의 ▲취업상식 강의 ▲면접 비법 강의 ▲취업성공전략 강의 ▲한국사 해설 강의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