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이 가능한 세탁전문점 크린에이드가 세탁소창업 비용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오는 1월 29일 오후 2시 광주 홀리데이인 호텔 미팅룸(3층)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하며 참석자 전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창업설명회를 통하여 광주 지역 내 크린에이드 세탁편의점을 창업할 시 500만 원으로 창업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광주 지역 세탁공장(지사)개설 이후 첫 창업지원 프로모션으로 진행되는 이번 창업설명회는 광주 세탁소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크린에이드의 매장은 워터클리닝, 드라이클리닝, 수선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탁편의점의 형태와 매장에서 코인(동전)으로 세탁기/건조기를 이용하는 셀프빨래방, 세탁편의점과 셀프빨래방이 결합된 형태의 멀티빨래방으로 나뉜다. 세탁편의점은 소자본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셀프빨래방(코인워시)의 경우 무인 창업 아이템으로 인건비 절감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예비창업주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크린에이드는 1996년 ㈜크린에이드 설립 이후, 세탁 프랜차이즈 최초로 제주도까지 체인점을 개설하여 전국망을 형성하였다. 광주지사 개설 및 프로모션 진행으로 광주 지역 활성화 역시 기대된다. 현재 크린에이드는 세탁편의점, 셀프빨래방, 멀티빨래방 매장으로 전국 500여개의 가맹점이 개설되어 있다.
 
오는 29일 진행되는 광주창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