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성의류 전문브랜드 NAIN(이하, ‘나인’)에서 소외계층 및 아동,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활동 나눔캠페인 “Giving LOVE, with NAIN”을 다가오는 21일부터 3일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활동 나눔캠페인은 사회복지법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협력하여 국내아동보호지원 사업을 돕기 위한 행사로 기획되었으며, 행사기간 중 발생한 판매수익금은 전액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기부하며 아동보호 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나인(NAIN)은 여성 스타일리시 의류 및 악세서리 브랜드로 지난 2015년에 소호몰인 나인걸이라는 온라인 쇼핑몰로 첫 선을 보였으며,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면서 ‘나인’으로 몰명을 변경하여 매년 다양한 컬렉션으로 구성된 트렌드 상품을 공개하는 등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는 여성의류 전문 브랜드로 시즌 별 맞춤 의류를 비롯하여 아우터, 원피스, 블라우스 등의 인기 상품과 악세서리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해외에도 인지도가 있어 미주, 일본, 중국 등지에서 직구매로 주문하는 고객을 위해 다국어 사이트를 지원하고 있다.

나인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주)바이와이제이는 자매브랜드로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FUN-HEALTHY 브랜드 ‘ROLAROLA(로라로라)’와 자신감 있게 자신을 표현할 줄 아는 여성을 위한 브랜드 ‘REDIT(레딧)’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나인 브랜드의 관계자는 “이번 사회공헌활동 나눔캠페인은 사회복지법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소외된 이웃과 아동, 청소년 계층에게 사랑과 관심을 손길로 보듬어 안기 위해 기획한 공익활동이다.”고 소개하며, “그동안 나인을 이용해온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저렴한 가격으로 브랜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행사를 준비하였으며, 더불어 나인 제품의 판매수익금을 사회공헌활동 기부를 하는 등 보다 적극적인 사회책임경영을 실천하고자 이러한 캠페인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기부되는 금액은 추후 투명하게 사용내역을 공개할 예정이다.

나인의 공식 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하는 ‘Giving LOVE, with NAIN” 나눔캠페인은 1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판매되는 니트원피스, 맨투맨, 롱패딩, 코트 아우터 등의 여성의류 및 악세서리를 비롯한 약 1,000종류의 상품을 1,000원의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벤트 진행 중 많은 접속자가 집중되는 서버 과부화를 방지하기 위해 21일 오전 11시부터 3시까지, 1시간 간격으로 서로 다른 스타일의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행사기간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1,000원의 상품가격 외에 나눔이벤트 후원금을 별도로 지정하여 추가 결제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