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휴양시설 회원권 분양 및 매매업무와 풀빌라 분양, 소비자 직거래장터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는 ㈜더블유프라임이 평창의 유럽스타일 프리미엄펜션 운영사 ㈜선라이즈클럽밸리와 업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최근 더블유프라임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MOU 체결식에서 양사는 각자 추구하고 쌓아온 분야별 비즈니스의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상생하면서도 지역 기반의 비즈니스인 만큼 지역발전에도 도움이 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힘을 합치기로 했다.

㈜더블유프라임은 현재 지친 삶을 힐링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편안하게 재충전하고 안락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남이섬풀빌라와 제주도풀빌라의 분양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중이며 가평 힐링풀하우스와 양평 쏠라시티도 약 100평대 수준의 대형 단지로 조성하고 있다. 또한 2019년에는 종합 온라인쇼핑몰 더블유프라임몰(WPrimeMall)이 국내직거래장터 역할을 자처하며 소상공인들과 소비자들을 직접 연결에 나섰다. 소비자와 소상공인 직접 연결을 통해 소상공인의 활발한 사업성과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선라이즈클럽밸리는 평창 뇌운계곡 중심부에 위치한 별장형 펜션으로 다양한 평수의 객실과 각종 부대시설을 준비하고 평창여행 시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협약식에서 양사 대표는 "앞으로 더블유프라임와 선라이즈클럽밸리가 함께 더 큰 시너지를 발휘해 지금 보다 한층 더 상승하는 성과는 물론, 강릉과 평창 에서 현재 진행 하고 있는 개발사업도 큰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가 된다며' 강한 의지를  밝혔다. 협약식에 참석한 한 관계자도 “풀빌라 사업과 유러피언 펜션사업 분야의 두 기업이 함께 하는 만큼 크게는 레저분야에서 실질적인 결과물이 나타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