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AZH(에이제트에이치)가 집에서도 손쉽게 모발을 관리하고 자연스럽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5종 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각 제품은 ▲모발 내 영양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헤어 뉴트리션 밤’ ▲볼륨 스타일에 도움을 주는 ‘프로페셔널 볼륨무스’  ▲매력적인 향기로 모발에 보습과 영양 공급, 손상모 보호에 도움을 주는 ‘퍼퓸 헤어 미스트’  ▲간편한 모발 세척이 가능한 ‘헤어 드라이 샴푸’,▲좋은 향기로 모발에 트리트먼트 효과를 주는 ‘헤어 트리트먼트 크림’ 등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AZH는 자신만의 개성을 찾는 시대에서 화려한 도심 속 자신만의 트렌디한 감성을 찾아주는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로, 이번에 출시된 5종 상품은 모발을 다양한 방법으로 케어해주고 멋스럽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한다.

‘헤어 뉴트리션 밤(HAIR NUTRITION BALM)’ 은 시카카이 열매 추출물과 자작나무 성분으로 인하여 윤기부여와 뛰어난 수분 보유력으로 인하여 건조한 모발에 생기를 부여해 빛나는 머릿결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프로페셔널 볼륨무스(PROFESSIONAL VOLUME MOUSSE)’는 간편한 무스타입의 모발에 풍성함을 더해주는 제품으로 정수리쪽 모발이나 필요한 부분에 볼륨감을 살려주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퍼퓸 헤어 미스트(PERFUME HAIR MIST)’는 휴대가 간편한 사이즈로 데이트나 중요한 미팅 등  일상생활 속에서 필요시 정수리쪽에 뿌려 주면 은은하고 부드러운 향이 모발에 오랫동안 지속되는데 도움이 된다.

‘헤어 드라이 샴푸(HAIR DRY SHAMPOO)’는 기름진 모발과 두피를 샴푸한 듯 깨끗하고 상쾌하게 해주는 제품으로 따로 물이 없어도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으로 손쉽게 샴푸가 가능한 제품이다.

‘헤어 트리트먼트 크림(HAIR TREATMENT CREAM)’은 식물성 오일과 콜라겐 성분, 허브 추출성분이 함유되어 좋은 향기와 모발에 윤기와 수분을 공급해 매끄러운 머릿결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현재 AZH는 그 밖에도 고객들에게 간편하면서도 제품력도 우수한 다양한 헤어케어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업체 관계자는 “ 앞으로 출시될 제품으로는 헤어 앰플, 올인원 샴푸, 휴대용 스팀 헤어팩 등이 개발중에 있으며, 이 같은 헤어 케어 제품 이외에도 화장품 라인으로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효과 테스트가 완료된 클렌져 제품과 세럼 마스크팩, 크림과 에센스 등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 고 전했다.

AZH의 제품 개발 및 마케팅 총괄 담당자인 안병철 실장은 “우리 AZH는 앞으로도 일상생활 속에서 항상 휴대가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좋은 성분과 기술력으로   개발하고 트랜드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다” 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업체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