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건강 지키기, 한림제약 피로 해소 위한 호르반 선보여

최영주 | 기사입력 2019/01/01 [10:01]

새해 건강 지키기, 한림제약 피로 해소 위한 호르반 선보여

최영주 | 입력 : 2019/01/01 [10:01]


어느덧 2018년도 저물고 새로운 한 해를 알리는 2019년 1월이 밝았다. 지난 해의 모든 아쉬웠던 일은 뒤로하고 새로운 1년의 기본 틀을 잘 세워야 다가오는 1년도 잘 맞이할 수 있음이 분명하다.


새해에는 많은 이들이 한 해 계획을 세우지만 가장 많이 간과할 수 있는 부분이 바로 건강이다. 건강을 잃게 되면 계획했던 모든 것이 틀어지는 것처럼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바로 알차게 건강 관리를 함으로써 새해맞이에 힘 쓰는 것이 중요하다.


작심삼일로 끝나지 않으려면 틈틈이, 일상적으로 행할 수 있는 건강관리를 꾸준하게 진행하는 것이 포인트다. 새해에는 건강을 위해 간단하게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과 식단관리, 피로 해소에 집중해 볼 것.


요즘은 굳이 휘트니스 센터를 찾지 않아도 집에서 간단하게 트레이닝을 할 수 있다. 유튜브를 통한 운동 채널 등이 늘어나면서 마치 실제로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는 것처럼 계획적인 운동이 가능하다.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운동 채널을 몇 개 선택해 꾸준하게 진행하면 보다 쉬운 건강 관리를 진행할 수 있다.

건강에 중요한 것은 운동 뿐만이 아니라 식습관 개선 역시 해당된다. 블루베리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암, 당뇨병 예방에 좋고 노화로 인한 기억력 감소에도 도움이 되는 슈퍼푸드라고 알려져 있다. 호두 역시 챙겨먹으면 좋은 견과류. 연어보다 오메가-3 지방산이 많고 건강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매일 몇 알씩 챙겨 먹으면 효과적이다.


새해에는 피로가 쌓이지 않게 그 때 그 때 해소해 주는 관리법도 중요하다. 연말연초를 맞아 늘어나는 술자리와 송년회, 밀린 업무를 처리하느라 쌓인 피로를 해소하지 못 한다면 새해부터 찌뿌드드한 컨디션은 물론 건강 악화까지 야기될 수 있다. 한림제약의 ‘호르반’은 자양강장제 중에서도 구하기 힘든 고급 약재인 녹용 유효성분 루론딘, 살모사 추출성분 반비틴크, 로얄젤리, 비타민 B군 등의 영양소가 복합으로 들어있다. 자양강장, 육체피로, 식욕부진 등의 증상에 효과가 있어 피로를 해소하고 싶은 이들에게 효과적이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