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8일, 상하이 DAEX 본사에서 LBank의 글로벌 시장 진출 계획과 첫 스타트로 LBank Korea를 설립 발표를 진행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 협약식에는 Hana Zhang LBank 공동창립자, Eric He LBank 공동창립자, 김봉국 LBank Korea 대표, 홍종훈 Dailylaboratory 공동대표가 참가했으며, 많은 사람들의 축하속에서 진행되었다.

LBank 공동창립자 Hana Zhang은 “한국은 아시아 금융시장의 중심으로써, Lbank의 글로벌 진출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며 DAEX와 LBank Korea 간의 협력은 업계에 더 많은 가능성을 보여줄 것이며 앞으로 아시아 시장을 주도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축사를 시작했다.

이어 김봉국 LBank Korea 대표는 “암호화폐 시장이 안 좋은 상황 속에서 거래소의 확장을 제안하여 한국 시장부터 시작하는 이유는 그만큼 자신이 있기 때문이고 많은 대형 거래소들은 한국 시장 진입에 실패하였지만 여러 회사를 경영해왔던 경력과 한국시장에 맞춘 맞춤형 마케팅, 비즈니스를 진행하여 한국을 시작으로 LBank의 글로벌 시장 정착에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전했다.

이번 협약으로 글로벌 시장진출이 본격화 된 LBank Korea의 상세 일정은 추후 자세히 공지되며 내년 상반기 오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