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야심작 신개념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 출시

구세주 | 기사입력 2018/11/26 [11:09]

KT&G, 야심작 신개념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 출시

구세주 | 입력 : 2018/11/26 [11:09]

 

▲ KT&G가 새로운 개념의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를 공식 출시한다.     © KT&G

[뉴스브라이트 = 구세주 기자] 권련형 전자 담배의 판매가 점차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KT&G가 새로운 개념의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를 오는 28일 공식 출시한다. 필립모리스가 최근 출시한 ‘아이코스 3’ 등에 맞서기 위한 KT&G의 야심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는 디바이스에 액상 카트리지를 결합해 사용한다는 점에서 기존 가열식 전자담배와 가장 큰 차이가 있다. 또한 3회 연속 흡연 기능 등이 새로 추가됐다.

 

액상 카트리지를 디바이스에 결합한 후 전용 스틱을 삽입하여 작동하면 액상이 가열되어 발생하는 증기가 스틱을 통과하면서 흡연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기존 가열식 전자담배 대비 연무량이 향상되고 특유의 찐 맛은 감소되는 특징이 있다.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는 소비자 사용의 편의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일체형 구조이며 3회 연속흡연을 제공한다. 색상은 ‘미드나이트 블랙’과 ‘로즈 골드’ 2종으로 출시되며 광택을 지니는 메탈 재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의 권장 소비자가는 11만원이며, 릴 공식 홈페이지에서 성인 인증 후 회원 가입 시 ‘특별 할인 쿠폰(2만7000원)’을 발급받아 8만3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릴 하이브리드와 믹스는 강남·동대문·송도에 자리한 전용 매장 ‘릴 미니멀리움’에서 28일부터 살 수 있다. 전국 편의점 판매는 내년 1월에 시작된다.
 
한편, 전용 스틱인 ‘MIIX(믹스)’는 풍부한 맛의 ‘MIIX PRESSO(믹스 프레쏘)’, 두 가지 맛의 ‘MIIX MIX(믹스 믹스)’, 시원한 맛의 ‘MIIX ICE(믹스 아이스)’ 총 3가지 종류가 출시된다.
 
전용 스틱 MIIX는 갑당 4500원, 릴 하이브리드 액상 카트리지는 개당 500원이며 액상 카트리지 1개당 전용 스틱 MIIX 1갑을 흡연할 수 있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KT&G만의 독자적인 기술이 집약된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는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 사용자들이 겪었던 불편함을 개선하여 제품에 대한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KT&G만의 차별화된 궐련형 전자담배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기존 담배 시장과 마찬가지로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도 KT&G가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