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트레이딩 마홍일 대표, ‘2018 창조혁신 브랜드 대상’ 해외선물컨설팅 부문 수상

김수빈 | 기사입력 2018/08/27 [09:16]

KW트레이딩 마홍일 대표, ‘2018 창조혁신 브랜드 대상’ 해외선물컨설팅 부문 수상

김수빈 | 입력 : 2018/08/27 [09:16]


해외선물전문가 KW트레이딩 마홍일 대표가 ‘해외선물컨설팅’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8월 21일 화요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개최된 ‘2018 창조혁신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그동안 해외선물 보급과 교육, 업계 리딩의 공적을 인정받았다.

 

정치·사회·문화예술·경제·교육·우수브랜드 등 각 분야에서 국가와 사회 발전에 기여한 인물을 표창하고 격려하기 위해 제정된 이번 시상식은 2018 창조혁신 한국인&브랜드 대상 선정위원회(회장 김병관)와 시사뉴스메이커가 공동 주최했으며 한국미디어컴퍼니 주관,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등이 후원했다.

 

마 대표는 그동안 매일경제TV, 서울경제TV, 머니투데이방송, 아시아경제TV 등 각종 해외선물 프로그램을 진행한 해외선물전문가로 언론기관, 언론사 등 금융 분야(해외선물) 다수의 대상을 수상했다.

 

그는 최근 JW메리어트 동대문 미디어홀에서 ‘마홍일에 지금이 기회다’라는 세미나를 개최하며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마 대표는 “올해 이런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 KW트레이딩이 브랜드로서 인정받아 기쁘다. 앞으로도 해외선물 투자에 대해 올바른 방향 제시를 하며 금융발전에 조금이나마 일조하도록 노력하겠다.”며 아울러 “세미나에서 일부 공개했지만 암호화폐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실물자산과 바꾸어주는 코인 시장이 주목받고 있다.”며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