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갤러리아’는 실제 분양 후기 8,000건, 고객평가 글 4,690건 이상, 평점 9.9점, 일일 사이트 방문자 20,000건 등 건대, 남양주, 의왕 등 전국에서 인천강아지분양 브랜드로서 알려져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하며 안양점, 광진점 역시 관심 받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힌 펫갤러리아는 300평 대규모 김포강아지분양 테마빌딩으로 1층~3층의 단독빌딩으로, 분야별전문가 30여명의 직원들로 운영되고 있다. 국내 대규모 애견분양샵으로 김포, 인천, 강서구강아지분양으로 알려져 있다.
 
최근 가수 슈퍼주니어의 이특, 배우 임형준, 조한선 등 연예인들의 반려견을 분양을 진행하고 있는 해당 애견분양샵은 말티즈분양, 푸들분양, 포메라니안분양, 비숑프리제분양을 중심으로 장모치와와, 시츄, 스피츠, 웰시코기분양 등 특수견 분양까지 가능하며, 항시 50여종 300마리 이상을 보유한 대규모 일산강아지분양샵이다.
 
가장 많은 강아지 분양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 400여 마리를 보유, 선보이고 있으며 공기청정기, 세스코 손소독기, 해충방지시스템 등으로 청결한 환경을 제공 중이다.
 
최근 전 층인 1층~3층 리모델링을 통해 화이트&골드라는 고급테마로 업그레이드되었다. 1층은 전문분양인 말티, 푸들, 포메, 비숑 등 우수견들을 선보임과 동시에 용품, 미용, 교배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2층 쇼룸에서는 200마리 이상의 보유한 강아지들을 분양 진행한다.
 
이어 3층 VIP쇼룸 리모델링을 통해 우수한 품종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자체 브리딩을 통한 부모견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최근 고양이분양으로도 군포, 하남, 분당, 파주 등의 지역에서도 관심 받고 있다.
 
펫갤러리아는 이러한 다양한 테마형식과 이벤트를 비롯해 한 곳에서 상담, 분양, 용품, 교배 등 반려 생활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들을 갖추고 있다. 애견분양전문상담팀, 애견건강케어팀, 애견사후관리팀, 애견미용케어팀, 매장관리팀, 온라인마케팅팀, 오프라인배송팀까지 7개의 그룹 30여 명이 분야별로 나뉘어 관리 중에 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관계자는 “평생책임 보상제, 의료비 최대 80% 평생지원, 200가지 이상의 용품 최대 50% 평생할인, 우수한 견종들과의 교배 최대 50% 평생할인 등 반려생활에 있어 필요한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말했다.
 
해당 애견분양샵은 김포본점으로 시작해서 안산, 구리, 의정부, 부천강아지분양으로 관심 받고 있으며 수원, 용인, 용산의 지역에서 강아지분양창업문의를 받고 있다. 이벤트 및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