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P KOREA, 겨울 신상품 할인·강다니엘 포카세트 증정 이벤트 진행

윤덕희 | 기사입력 2018/08/08 [13:30]

LAP KOREA, 겨울 신상품 할인·강다니엘 포카세트 증정 이벤트 진행

윤덕희 | 입력 : 2018/08/08 [13:30]
NB(1).jpg
SPA 브랜드 멀티샵 LAP KOREA(랩코리아, 대표 최윤준)가 2018년 겨울 신상품인 스쿨 구스롱다운, 스쿨 더플코트, 에디션 구스롱다운 등에 한하여 특별 할인과 함께 ‘다니엘 포카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일 2018년 겨울 신상품 중 하나인 ‘스쿨 더플코트’는 지난 해 강다니엘이 공항패션으로 입어 완판되었던 제품을 올해 체크, 그린 등 다양한 컬러와 업그레이드 된 핏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스쿨 구스롱다운’ 또한 랩의 시그니쳐 제품으로, 이번 시즌에는 구스다운으로 변경돼 가벼움, 보온성과 랩의 유니크함을 더했다.

랩의 ‘에디션 구스롱다운’ 역시 사선퀼팅으로 되어 있어 슬림한 효과를 주며, 주머니가 많아 겨울에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다. 또한 소매의 교통카드 주머니가 있어 겨울철에 번거로움을 해소시켰다.

랩코리아의 이 이벤트는 8월 13일부터 더에이몰, 지마켓에서, 8월 15일부터 롯데아이몰에서 온라인 판매를 우선 시작하며 전국 오프라인 랩매장에서는 8월 17일부터 9월 초까지만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할인 이벤트를 기념하여 랩코리아는 3일간 8월 17일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 8월 18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파미에 스트리트, 8월 19일 명동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에서 ‘에디션을 열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디션을 열어라’ 이벤트는 강다니엘이 LAP 촬영 때 입었던 의상이 담긴 쇼케이스를 고객이 직접 마스터키를 찾아 열어서 가져갈 수 있는 이벤트로 관심있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랩코리아 공식 인스타등 sns에서 확인할수 있다.

또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매장에서는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강다니엘 친필 폴라로이드가 들어있는 선물박스를 가져갈 수 있는 ‘다니엘의 에디션 박스’ 응모이벤트가 동시에 열린다. 해당 이벤트는 8월 17일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 8월 18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파미에 스트리트, 8월 19일 명동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에서 단 하루만 진행되는 이벤트로, 당첨자는 지점별 단 1명씩이며, 응모 다음날 LAP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본사 관계자는 “업그레이드된 스타일, 이벤트 기간에서만 만나볼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 뉴 컬러 등의 시도를 마켓에 미리 선보이며 소비자 반응을 체크해 본격 판매시즌의 제품을 강화하는데 데이터베이스로 활용하고자 겨울 선판매를 하게 되었다”며 “특히 응모이벤트의 경우, 지정 매장에서 하루씩만 진행되는 이벤트여서 당첨확률이 높은 이벤트로 진행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랩코리아는 STUDIO LINE과 URBAN LINE을 시작으로 EDITION, LAPCOS 등 복합적인 카테고리를 선보이는 토탈 라이프웨어 멀티샵이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