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 누진 다초점 안경가격 최대 30% 할인

윤덕희 | 기사입력 2018/08/08 [11:28]

다비치안경, 누진 다초점 안경가격 최대 30% 할인

윤덕희 | 입력 : 2018/08/08 [11:28]
다비치안경 이미지.jpg
대한민국 대표 눈 건강 시력지킴이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인규, 이하 다비치안경)이 8월 한 달 간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개인 맞춤 누진 렌즈 굴절률 업그레이드 가격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비치안경에 따르면, 케미 마이다스 개인 맞춤 누진 렌즈 최대 30% 할인 혜택과 굴절률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존 가격에 더 얇고 가벼운 렌즈를 제공한다. 흔히 렌즈 압축이라고 잘못 표현하고 있는 것은 실제로 렌즈 굴절률이 높아지는 것을 의미하며, 굴절률이 높아질수록 두께는 더 얇아지고 착용 시 외관상 왜곡이 줄어들어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설명에 따르면 케미 마이다스 개인 맞춤 누진 렌즈는 직장인 사용하기에 적합한 렌즈로 출시됐다. 가까운 곳부터 먼 곳까지 모두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기 때문에 사무, 독서, 운전, 운동 시 착용하기에 편하다. 스페인 IOT 선진 설계로 한국인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고객의 시습관,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개인 맞춤 렌즈로 일반 렌즈에 비해 시야가 넓다. 

합리적인 가격에 굴절률이 높은 렌즈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도수 안경 착용자, 무게가 가볍고 강도가 단단한 렌즈를 구매하고자 하는 일반 안경 착용자, 누진 렌즈 적응이 어려워 실패한 경험이 있거나 처음 사용하는 초기 중년 안이 있는 사람에게 다비치안경이 도움을 준다.

다비치안경 관계자에 따르면, “다비치안경의 누진 전문 매니저 안경사와 최첨단 정밀 측정 장비를 통해 개인 맞춤 누진 렌즈를 맞추면 실패할 확률이 낮다”며 “한 달 지속 착용 후 부적응 시 100% 환불 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