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각종 조사에서 20대 탈모가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미세먼지, 환경 오염, 스트레스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탈모 인구는 이제 중장년층만의 문제가 아니라는 설명이다.

이런 상황에서 탈모 전문 피부과나 에스테틱에서 관리를 받는 대신 집에서 간편하게 셀프로 탈모 및 마사지 관리를 할 수 있는 뷰티기기가 소비자에게 새로운 카테고리로 주목받고 있다. 상장기업 엔시트론은 자사의 뷰티헬스기기 브랜드 Drspa 닥터 스파에서 셀프 홈케어용 '사운드웨이브'를 출시했다.

설명에 따르면 Drspa (닥터 스파)에 따르면, 사운드 웨이브는 원하는 곳에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간편하게 마사지를 할 수 있는 휴대형 토탈 마사지 케어기기다.

음파진동으로 인한 얼굴, 두피 마사지를 통한 탈모 예방과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손목, 팔꿈치, 어깨 주변 관절 등 근골격 질환 예방과 관리에도 적합하다. 최근 20대도 스트레스와 환경 영향으로 인해 탈모에 대한 걱정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은 편이다.

사운드 웨이브는 간단하면서도 다기능 팁을 보유하고 있어 교체를 통해 마사지를 직접 할 수 있다. 그 중 두피 마사지 팁을 착용하고 셀프로 사용해 탈모 예방 및 두피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밖에도 마사지 팁을 교환하면서 신체 다양한 부위를 마사지해 경혈과 림프 등에 자극을 준다.

최근에는 인기 TV 프로그램 ‘백년손님’에서 이서방이 중흥리 어르신에게 사운드웨이브를 선물하고 마사지를 서비스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기도 했다.’백년손님’에서 음파진동을 이용한 휴대용 마사지기인 사운드웨이브로 두피 마사지와 다리 통증을 완화시키는 마사지를 통해 홈케어 마사지의 기능을 자연스럽게 소개하기도 했다.

Drspa (닥터 스파)측은 "'사운드웨이브'는 셀프 홈케어용 휴대용 두피 및 전신 마사지기기"라며, "바쁜 시간을 쪼개어 탈모 치료를 위한 피부과나 마사지 관리를 받기 위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내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편하게 스스로 두피관리 및 탈모 예방, 통증 완화를 위한 마사지를 할 수 있다. 앞으로 증가하는 셀프 홈 뷰티에 대한 니즈에 맞춰 제작했다. 소비자에게 건강과 밝은 미래를 전달하도록 Drspa (닥터 스파)는 계속 연구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Drspa 닥터스파 사운드웨이브는 홈페이지와 유명 채널에서 관련 정보와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