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남양주 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 "케빈앤돈매트리스"는 8월 본격 여름대비 시원한 썸머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근 폭염과 열대야가 기승을 부르는 현재, 시원한 소재와 쿨링 등의 기능성을 더한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7월 입주 및 웨딩, 여름 휴가철을 겨냥해 기획됐다. 따라서 이벤트 내용에 따라 케빈앤돈매트리스 매장에 전시된 수입매트리스 전라인업이  최대 50%의 할인가에 판매된다.

케빈앤돈 썸머 특가 이벤트 대상 브랜드는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에어룸, 스턴스앤포스터, 이스트맨하우스 등 국내 소비자에게 인지도 및 높은 품질로 인기가 높은 수입매트리스 13가지 브랜드다.  각 제품은 브랜드와 제품에 따라 30~50%로 할인률이 적용되며, 소비자들은 본인에게 맞는 1:1 맞춤 매트리스를 다양하게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특별 프로모션 외에도 솔로족을 위한 이벤트, 다산신도시 미사강변 신도시 입주민을 위한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솔로족을 위한 이벤트는 1인가구를 위한 소비자를 위한 것으로 SS사이즈 또는 Q사이즈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할 시 30만원 상당의 3인용 고급 쇼파를 무료로 증정한다.

최근 신규입주를 앞둔 입주민에게는 특별 사은품이 있다. 올해 7월까지 미사강변과 다산신도시에 대규모 아파트단지 입주가 있는 만큼 해당 입주민에게는 축하선물로 기존 사은품외에 일본 최고급 쿨매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케빈앤돈매트리스 관계자는 “수입매트리스의 직수입을 통한 마진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여름특가 이벤트는 다산신도시 미사강변 입주민들과 새로운 시작을 기다리는 신혼부부들을 위해 풍성한 벤트를 계획했다면서 평소 원하는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남양주 덕소에 본점을 둔 '케빈앤돈 매트리스'는 직수입의 유통구조방식으로 국내 소비자에게 고가로 인식되던 고급 미국브랜드 매트리스를 합리적 가격으로 공급하는 업체이며, ‘2017년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쇼파침대브랜드대상'을 수상하며 소비자의 만족도와 신뢰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던 바 있다.

고품질 수입매트리스 직수입전문 케빈앤돈매트리스는 100평 규모의 매장에 14가지 수입브랜드, 30여 가지 제품을 전시되어있으며, 구매 가능 제품 50개 이상이 준비되어 있어 소비자에게 맞춤형 수면 컨설팅과 다양한 제품의 직접 비교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케빈앤돈에서 진행하는 8월 시원한 특가이벤트와  취급 라인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