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영상그래픽기술의 발달로 영화나 광고, 애니메이션 등의 분야로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뿐만 아니라 최근 1인 영상콘텐츠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 즉 미디어콘텐츠창작자의 활동 시장이 커지면서 영상 제작을 배우려는 일반인 및 직장인들도 많아지고 있다.

이에 강남 그린컴퓨터아트학원/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오는 21일 CG 및 3D 영상 제작의 꿈을 가지고 있는 수강생들을 위한 VFX 현직 실무진 초청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을 통해 3D 영상 전반에 대한 실무진의 생각과 노하우를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며, 특강 후에는 구인 활동도 이어질 예정이다.
학원 관계자는 “현직에서 일하고 있는 실무진과의 만남은 수강생들에게는 굉장히 가치 있는 경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을 초빙한 특강을 지속해서 개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VFX 실무자 특강은 강남 캠퍼스에서 진행되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학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국비지원컴퓨터학원인 그린컴퓨터아트학원/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수강료 부담을 덜 수 있도록 국비지원교육 국가기간전략산업 훈련을 진행하고 있다. 취업 준비생 또는 실업자, 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고등교육기관 진학하지 않은 자), 대학 최종 학년 재학생으로 대학원에 진학하지 않은 학생 등 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자비 부담 및 훈련비 한도 없이 전액 지원하고 있으며, 훈련장려금도 최대 41만6천원 지원한다.

국기대표과정으로는 △스마트UI/UX(웹디자인, 웹퍼블리셔, 프론트엔드) △편집디자인 △실내건축디자인(인테리어, BIM, 건축설계, 캐드, 3DMAX) △게임콘텐츠개발(게임콘텐츠제작, MAYA) △S/W개발(JAVA기반 응용SW엔지니어링) △영상편집, 에펙, 프리미어 △사무자동화(OA, 컴퓨터활용능력) 등이 있으며 지점별로 상이할 수 있다.

또한 방학 동안 본인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싶어하는 수강생들을 위한 특강 과정도 개설하고 수강료 최대 45%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대표과정으로 ▶웹디자인/편집디자인(포토샵, 일러스트, 2D그래픽디자인, GTQ) ▶실내건축(캐드, 라이노, 레빗, 3d-Max(맥스), 스케치업) ▶프로그래밍(C/C++, 자바, C언어) ▶자격증 대비(컴활 1, 2급, 엑셀, OA, 정보처리산업기사/기사, 컬러리스트산업기사/기사, 사무자동화, 웹디자인기능사) ▶전산세무회계(전산세무1,2급, 전산회계 1, 2급) 등이 준비돼 있다.

그린컴퓨터아트학원/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전국 19개지점(강남, 종로, 신촌, 신도림, 대전, 대구, 인천, 안산, 부천, 부산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