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휘닉스 평창_2021 스노우파크 오픈     © 휘닉스호텔앤리조트 제공

[뉴스브라이트=정선욱 기자] 

- 식음, 레저, 휴양 시설을 무한대로 즐기는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 슬로프를 활용한 눈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공간, 스노우빌리지 신규 오픈
- 시간, 횟수 제한 없이 리프트권 한 장으로 즐길 수 있는 스키/스노우보드
- 블루캐니언 윈터 스파, 포레스트 캠핑 등 즐길거리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는 4일 스노우파크를 시즌 오픈하며 겨울의 시작을 알린다. 식음, 레저 등 시설을 무제한으로 즐기는 휴양형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인 휘닉스 평창에서 마음껏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윈터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를 통해 더욱 풍성한 겨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 사진=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_올인클루시브     © 휘닉스호텔앤리조트 제공
* 윈터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
‘윈터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을 통해 투숙하면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의 다양한 직영 식음 시설(레스토랑 및 카페)를 제약없이 마음껏 이용하며, 올 겨울을 위해 준비된 풍성하고 다채로운 메뉴들을 즐기는 미식 여정을 떠날 수 있다.

휘닉스 호텔의 메인 레스토랑인 온도와 프리미엄 뷔페, 멋진 채광과 풍경을 즐기는 카페 아베토, 로맨틱한 무드와 와인으로 즐거워지는 와인마리아주, 강원도 제철 식재료를 맛보는 한식당 온담 그리고 태기산 정상의 뷰와 분위기를 느끼는 몽블랑 카페 등 ‘윈터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 이용 고객은 투숙 기간 내내 제약 없이 이 모든 걸 이용 할 수 있다.
 
* 스노우빌리지
어른들도 아이처럼 즐길 수 있는 공간인 ‘스노우빌리지’는 국내 최초로 스키 슬로프를 활용하여 눈과 겨울의 재미를 마음껏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공간으로 선보인다.

스노우빌리지는 3개의 메인 Zone을 통해 자연과 눈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200미터 길이의 눈썰매 코스로 준비되는 스노우 슬라이드는 영유아, 초등생, 성인이 모두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슬라이드로 조성했다.

두번째 zone인 스노우 힐에서는 펭귄 모양의 눈 조각을 만들고, 잠시 쉬면서 힐링 할 수 있는 스노우 케빈이 마련되어 있어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즐기기에 적격이다.

세번째 zone인 스노우 케이브에서는 눈을 뿌리는 대형 스노우 레인과 눈으로 만들어진 동굴을 드나들며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 눈과 함께하는 동심을 즐길 수 있다.
 
* 새로워진 리프트권 운영 서비스
겨울 레저 스포츠인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기는 고객들에겐 더욱 편안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기존 스키 리조트에서 오전, 오후, 야간 등 시간대별로 운영되던 리프트권의 사용을 단 한 장의 단일권으로 변경하여 스키와 스노보드를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 장의 리프트권을 구매하면, 오전, 오후, 야간, 심야 등 원하는 시간에 마음껏 겨울 레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리프트 탑승을 위한 검표 과정이 없어져 대기 시간 없이 더욱 빠르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의 편의성을 높였다.
 
* 블루캐니언 윈터 스파 & 포레스트 캠핑
휘닉스 평창에서의 겨울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블루캐니언 윈터 스파와 포레스트 캠핑도 있다.

실내풀 및 야외스파, 프라이빗 스파로 구성되어 있는 블루캐니언 윈터 스파에서 따뜻한 온기 가득한 여행의 하루를 마무리하기 제격이다.

프라이빗 스파는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디쉬 플레이트와 몰튼브라운 어메니티 세트 등 가족 혹은 연인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윈터 스파와 더불어 포레스트 캠핑 또한 올인클루시브로 즐기기 좋은 프로그램이다. 눈 속에서 즐기는 낭만적인 캠핑 BBQ와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포레스트 글램핑 등 다양한 캠핑 BBQ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포근하게 뒤덮인 눈과 함께 감성과 낭만을 채우는 겨울 캠핑을 즐겨보는 것을 추천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