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오현지]㈜뉴레파생명공학(회장 신형진)은 최근 대기 순환 이온 공기청정기, OCI를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가 다시 급증하고 공기 오염에 대한 위기감이 높아지는 요즘, ㈜뉴레파생명공학의 OCI가 주목받고 있다. 

▲ ㈜뉴레파생명공학이 출시한 대기 순환 이온 공기청정기 OCI     © 오현지

㈜뉴레파생명공학의 OCI는 벽걸이용으로 사용 가능해 큰 공간을 차지하지 않아 집안, 사무실, 상가나 식당, 교회나 학교 등 어느 곳이나 설치 가능하다. 가로와 세로 모두 42cm, 두께 16cm로 부피가 작아 기존에 벽면 설치가 쉽다. 
 
특히 OCI는 최근 ‘환기 겸용 실내 공기청정기’로 특허를 받아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이어 전기안전 인증을 획득함에 따라, 조달청 등록을 추진할 수 있게 됐다. 
 
㈜뉴레파생명공학 신형진 회장은 “청정한 공기를 실내에 공급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해 기쁘다. 홈쇼핑 진출 등 다양한 판로를 개척하고 있다”라며 “설치공간에 제약이 없는 벽걸이형 대기환기형 OCI로 탁월한 기능을 발휘하는 제품이다. 청결과 위생이 강조되는 요즘 가정과 학교, 회사, 식당 등 사람이 있는 곳이라면 어느 곳이나 사용해야 하는 필수품으로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