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김건우]
▲ 하나은행, IRP 연금 새로고침 이벤트     © 김건우


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대표적인 연말정산 상품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개인형 퇴직연금『IRP로 연금 새로고침』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은 오는 12월 18일까지 개인 퇴직연금(IRP) 신규 가입금액 30만원 이상 손님, 타 금융기관에서 하나은행 개인형 퇴직연금(IRP) 계좌로 이전한 손님, 자기부담금과 퇴직금을 입금한 손님에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하나머니를 1인당 최대 2만 5천머니를 한도 소진 시까지 지급한다.
 
개인형 퇴직연금(IRP)는 연금준비와 함께 가입자 부담금에 대해 연간 최대 700만원, 16.5%의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어, 연말정산과 노후준비 수단으로 가장 인기가 높은 연말정산 대표 상품이다. 특히, 올해부터는 만 50세 이상 손님의 세액공제 한도가 최대 900만원으로 확대되어 연간 최대 148만5000원의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 연금신탁그룹 관계자는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하나은행을 믿고 소중한 연금 자산을 맡겨 주시는 손님들의 절세 혜택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나은행 손님의 풍요로운 노후준비를 위한 연금 자산 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IRP로 연금 새로고침』이벤트는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하며, 하나머니 한도 소진 시 조기종료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하나은행 홈페이지와 ‘하나원큐’ 앱, 가까운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