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김건우]
▲ 오리온, 온라인 전용 ‘오리온#간식이필요해’ 크리스마스 한정판 제품 이미지     © 김건우


오리온은 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인기 과자들로 구성한 ‘오리온#간식이필요해’의 크리스마스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오리온#간식이필요해 크리스마스 한정판은 홈파티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트레이 부분에 크리스마스 디자인을 적용했다. 가족, 친구, 직장 동료 등에게 선물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스티커와 포장봉투 등 DIY키트 구성품을 포함한 것도 특징. 더탱글마이구미, 초코송이, 다이제볼,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촉촉한 초코칩 등 젤리, 초콜릿, 비스킷 등을 담았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제품들로 알차게 구성했다고. 1일부터 SSG닷컴, G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7일부터 쿠팡,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손쉽게 구매 가능하다.
 
간식이필요해 시리즈는 오리온의 대표 인기 과자들을 ‘모두의 간식’, ‘초코가 필요해’, ‘입이 심심해’ 등 3가지 콘셉트에 맞춰 각각의 전용 패키지에 담아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한 기획 상품이다. 최근 일고 있는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의 신조어) 트렌드 및 TPO(시간·장소·상황)별 소비자의 간식 니즈를 공략, 코로나 시대 대표 상품으로 각광받으며 누적판매량 12만 세트 판매를 돌파했다. 한정판 제품들도 인기로 지난 10월 할로윈데이를 맞아 출시된 한정판이 조기 품절된 바 있다. 수능에 앞서 ‘에너지바’, ‘단백질바’, ‘핫브레이크’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바 제품으로 구성해 출시한 오리온 ‘#간식이필요해 든든하게 힘내바’ 제품 역시 수험생들 대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리온#간식이필요해’ 크리스마스 한정판은 연말 재택 홈파티 등 집 안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는데 제격”이라며 “‘간식이필요해’의 다양한 버전을 지속 개발하는 등 ‘언택트’ 시대에 맞는 온라인 전용 상품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