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김건우]
▲ 청호나이스뷰티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     © 김건우


청호나이스뷰티가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개선하는데 효과적인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을 출시했다.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은 마스크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 진정 및 개선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미국 FDA에서 승인 받은 성분으로 피부 소염작용 및 진정〮보호에 특효가 있는 칼라민(10,000ppm), 인체의 피부장벽을 구성하는 세라마이드, 피부 상처, 피부 질환 회복에 효과적인 병풀잎추출물(67%) 등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더마코스메틱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한 마스크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 진정 및 개선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자극에 대한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을 판정 받아 아이부터 성인까지 가족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EWG 등급은 미국의 비영리 환경단체에서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화장품 성분을 객관적으로 평가한 기준으로, 해당 등급이 낮을수록 안전성이 높은 성분으로 평가된다. 가장 안전한 것은 그린등급(0~2)이다.
 
청호나이스의 화장품사업부 손정은 매니저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부 고민이 많은 요즘 유아 피부발진, 임산부도 사용 가능한 자극이 적은 안전한 성분에 피부 진정까지 고려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마스케어 칼라민 크림』으로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