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OK INTO 포스터


[뉴스브라이트=김두영]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가 인천 관광의 활성화와 인지도 제고를 위해 ‘LOOK INTO’ 관광 영상 공모전을 오는 30일 까지, 인천 관광기업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올해 3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지역 관광산업의 자생력 확보를 위해 시행한 공모에서 최종 선정된 인천 관광기업지원센터는 ‘1인 로컬 크리에이터 육성’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로컬 콘텐츠를 활용한 인천 관광의 활성화를 지원하고 있다.
 
‘인천 관광(Incheon Tourism)을 들여다보다(Look into)’라는 뜻을 담은 ‘LOOK INTO’ 관광 영상 공모전은 인천의 관광사업체, 관광종사자, 출시예정 상품을 주제로 진행된다.
 
관광 영상은 1차 전문가 심사를 통해 수상작품이 결정되고, 이후 2차 시민 심사를 통해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수상자에게는 총 800만 원 규모의 시상금이 지급되며, 이외에도 추가 홍보 등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공모전은 11월 9일부터 30일까지 참가 접수를 받으며, 인천 관광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영상을 유튜브에 게시한 후 참가신청서를 인천 관광기업지원센터 이메일(incheon_tourbiz@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LOOK INTO’의 자세한 내용은 인천 관광기업지원센터 홈페이지 (https://incheon.tourbiz.or.kr)의 ‘공모안내 및 참가신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