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임용이 2021학년도 유치원, 초등, 중등 1~2차 임용고시를 응시한 수험생들을 위해 ‘시험보고 왔SSUL’ 시험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커스임용 ‘시험보고 왔SSUL’ 이벤트는 유치원, 초등, 중등 임용 시험을 치른 수험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수험생 본인의 간단한 기본정보를 입력한 뒤 수험표를 첨부하고 교원임용 시험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시험 후기를 작성할 때에는 작성 카테고리가 따로 존재하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해 시험 후기를 작성할 수 있다.
 
유·초등 1차 시험 후기 작성 기간은 11월 7일(토)부터 12월 9일(수)까지이며, 중등 1차 시험 후기 작성 기간은 11월 21일(토)부터 12월 29일(화)까지 진행된다. 2차 시험 후기 작성 기간은 1차 시험 후기 이벤트가 종료된 후 공지될 예정이다.
 
해커스임용 ‘시험보고 왔SSUL’ 1차 시험 후기 작성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추후 2차 시험 후기 및 합격 수기 작성 이벤트도 진행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임용 관계자는 “2021학년도 교원임용 시험 일정이 다가오고 있다. 교원임용 시험을 응시하는 모든 수험생들의 합격을 응원한다”라며, “시험을 본 뒤, 해커스임용의 ‘시험보고 왔SSUL’ 이벤트에도 참여해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라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한편, 해커스임용 사이트에서는 2020학년도 임용고시 합격 사례, 합격 설명회 영상, 2020 중등 임용고시 경쟁률, 2차 면접, 교직면접,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유치원 임용고시, 초등 임용고시, 초등 교육과정, 중등 임용고시, 중등교사 자격증, 임용고시 일정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해커스임용은 올해 아모르아이티칭을 전격 인수했다. 이에 아모르아이티칭 스타 강사진이 해커스임용으로 대규모로 입성해 더욱 다양한 강의를 제공해 수험생의 선택폭을 넓혔다.
 
해커스임용은 보건교사, 전문상담교사, 영양교사, 특수교사, 사서교사, 국어교사, 영어교사, 수학교사, 역사교사, 음악교사, 체육교사, 유아교사 등을 포함한 2021학년도 임용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전태련 교육학, 교육학논술, 전공보건, 전문상담, 전공영양, 전공특수, 전공사서, 전공국어, 전공영어, 전공수학, 전공역사, 전공음악, 전공화학, 전공기계, 전공체육, 전공유아 등의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 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임용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교원임용학원 강의만족도’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에서는 토익(TOEIC),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토스), 오픽(OPIc) 등 다양한 어학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