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프리미엄 EX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컨센트레이트’ 국내 출시

조필영 | 기사입력 2020/10/27 [18:21]

AHC, ‘프리미엄 EX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컨센트레이트’ 국내 출시

조필영 | 입력 : 2020/10/27 [18:21]

▲ AHC ‘프리미엄 EX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컨센트레이트’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카버코리아 AHC가 선보인 ‘프리미엄 EX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컨센트레이트’가 해외에 선 출시했으며 이어 국내에 선보였다.

 

카버코리아 AHC가 출시한 ‘프리미엄 EX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컨센트레이트’는 프로바이오틱스를 한 병에 22.5억개를 함유했으며 이 성분을 발효나 여과, 희석하지 않고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카버코리아 AHC는 “프로바이오틱스는 이를 활성화시키는 10가지 풍부한 프리바이오틱스와 만나 더욱 활성화된다”라며 “이 유효 성분들은 특허받은 ‘마이크로 리포좀’ 기술을 통해 블루 바이옴 캡슐에 안전하게 담았다”라고 설명했다.


유럽의약품청(EMA)의 인증을 획득한 더마 히알루론산과 흰목이버섯에서 유래한 천연 히알루론산, 고순도 비타민 B5인 판테놀 성분도 함유했다.

 

카버코리아 AHC는 “이 제품을 해외 전용 상품으로 출시했으나, 중국에서 이 제품을 접한 국내 소비자들의 한국 출시 요청이 끊이지 않아 고심 끝에 국내 출시를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