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마이닝 라이프 스타일을 표방하는 테크놀러지이너써클(TINC)이 24일 포블게이트에 상장했다고 밝혔다.

모든 사람이 쉽게 암호화폐를 획득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2018년 말에 시작된 테크놀러지이너써클(TINC)은 비트코인(BTC)를 필두로 하는 디지털 자산 투자 플랫폼으로, 유저들에게 p2p 방식의 소규모 채굴 투자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테크놀러지이너써클(TINC)은 기존 암호화폐의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국내 및 국제간의 화폐로써의 기능뿐만 아니라 상업적 용도로 활용될 수 있도록 Mastercoin과 BranchToken이라는 이중 코인의 개념을 도입하였다.
 
Mastercoin은 ➤비트코인처럼 탈중앙 화를 지향하고, ➤전 세계적으로 통용될 수 있는 기축통화의 기능을 가지며, ➤국제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자유롭게 매매가 가능한 특징을 가진다.


그리고 BranchToken은 ➤비트코인과 달리 중앙화를 지향하고, ➤각 국가별로 사용되는 지역 통화의 기능을 가지며, ➤BranchToken과 연동될 수 있는 API를 제공하여 상업적 활용을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특징을 가진다.
 
테크놀러지이너써클(TINC)은 특정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인 기술금융 네트워크를 형성함으로써, 기존 금융서비스와 차별화된 새로운 금융서비스를 창출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주도하여 소비자 중심의 기술금융 생태계를 폭넓게 조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테크놀러지이너써클(TINC)은 24일 국내 3위 포블게이트 거래소에 상장 후 약 1800%의 상승(26일 오후 12시 기준)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