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제주 섭지코지가 추천하는 올인클루시브 공홈특가 주중 상품

정선욱 기자 | 기사입력 2020/10/26 [10:03]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가 추천하는 올인클루시브 공홈특가 주중 상품

정선욱 기자 | 입력 : 2020/10/26 [10:03]

▲ 사진=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_공홈특가 올인클루시브     © 휘닉스호텔앤리조트 제공


[뉴스브라이트=정선욱 기자]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고객들이 다양한 식음 및 부대시설과 액티비티를 편안히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올인클루시브 상품을 주중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좀 더 합리적으로 제주 여행을 즐기도록 기획했다.

휘닉스 올인클루시브 하나만으로 다양한 유원지 액티비티와 섭지코지 즐길거리,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 상품은 미쉐린가이드 김진래 셰프의 파인 다이닝 민트 디너코스를 비롯하여 신선한 제주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조식뷔페, 성산일출봉과 바다 풍경을 담을 수 있는 모들 및 민트 카페 등에서 제공되는 퀄리티 높은 식사와 음료가 포함되어 있다.

특히, 최근 민트 카페는 제주한우버거와 흑돼지버거, 치킨버거 등 수제버거와 음료 신메뉴가 출시되어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저녁으로 한식이나 야외 BBQ를 이용하고 싶다면 플러스 상품을 이용하면 되고, 저녁식사는 별도로 계획한다면 심플하게 즐길 수 있는 베이직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도, 객실과 모들 카페 자유이용권만을 포함한 베이직 라이트 상품으로 섭지코지 자연 속에서 가볍게 티타임을 즐겨도 좋다.
 
이 밖에도 섭지코지의 문화와 예술이 담겨 있는 유민미술관과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놀 수 있는 키즈 플레이 라운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전동카트와 세그웨이 등 다양한 유원지 레포츠 시설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어 여행 기간 중 투숙객이 원하는 대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