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오현지]필링은 에스테틱 관리 중에서도 강력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모공이 고민인 피부, 노화가 걱정인 피부, 칙칙함이 싫은 피부를 가진 고객은 에스테틱 필링에 관심이 많다. 그러나 선뜻 피부관리실 상담을 받기에 겁이 난다. 다양한 후기를 접해 효과를 신뢰하지만 걱정도 된다. 
 
구의동에서 10년 이상 피부관리실 ‘자연미인에스테틱’을 운영하고 있는 에스테티션, 서정아 원장은 약초필 관리 경험이 풍부하다. 약초필은 자연유래 활성성분으로 구성된 스피큘을 피부에 흡수시켜 개선을 유도하는 에스테틱 관리이다. 서정아 원장은 “필링은 피부 문제를 다양하게 해결할 수 있는 관리이다”라며 “고객과 상담하면서 원하는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트리트먼트를 제안한다. 환한 피부톤, 탄력적인 피부를 원하는 고객에게 필링을 추천한다”라고 밝혔다. 

▲ 자연미인에스테틱 서정아 원장     © 오현지

2B알라딘필링 정품을 사용하는 자연미인에스테틱 
건대피부관리 전문점 자연미인에스테틱은 30여 년의 역사를 가진 2B알라딘필링을 정품 정량으로 사용하고 있다. 피부가 비교적 건강한 20대부터 노화가 시작되는 30대와 40대, 안티에이징 관리가 필요한 50대 이상의 중년층까지 2B알라딘필링을 받을 수 있다. 2B알라딘필링의 유효성분 담수해면, 화산모래, 카렌듈라, 속새풀, 아카시아 검, 애로루트 뿌리, 이산화규소 결정 등은 피부에 흡수되어 건강하게 가꿔준다. 
 
서정아 원장은 “필링에 대한 안 좋은 기억을 갖고 있는 신규고객도 있다. 에스테틱 필링이 피부 겉면을 지나치게 자극한다는 것은 오해이다. 통증, 아픔, 불편함이 있을 것이란 생각도 선입견일 수 있다”라며 “고객의 피부를 잘 파악해 흡수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피부를 관리한 에스테티션은 자신만의 특별한 흡수 테크닉이 있다”라고 말했다. 

▲ 2B 알라딘필링 정품을 사용하는 서정아 원장     © 오현지

고객의 피부를 정확히 이해하면 2B알라딘필링의 스피큘을 피부에 흡수시킬 때 불편함을 현저히 줄일 수 있다. 서정아 원장은 “요즘 한 가지 피부 타입을 가진 고객이 없다. 이마, 볼, 턱 등에서 다양한 피부 문제가 동시에 표출된다”라며 “약한 부위는 가볍게 러빙하며 손으로 눌러 흡수시킨다. 반면 관리 효과가 필요한 부위는 적절한 압을 가한다. 피부 부위별로 스피큘이 적절하게 흡수될 수 있도록 압을 조절하는 노하우가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문제성 피부로 고민하는 중학생과 고등학생부터 40대, 50대까지 필링 관리를 받는다”라며 “저만의 바디 테크닉으로 목, 데콜테, 액와 등을 테라피하고 순환을 도와주면 스피큘의 흡수율을 높일 수 있다”라고 전했다.  
 
2B알라딘필링으로 하는 바디 관리, 명심할 점은
요즘 2B알라딘필링으로 페이스 관리 외에도 바디 관리를 받는 고객이 많다. 등, 가슴 등에 2B알라딘필링 관리를 받는 것이다. 서정아 원장은 “바디 필링 관리를 받을 때 반드시 명심할 것이 있다. 진정 관리를 꼭 받아야 하며 자외선 차단을 철저히 해야 하는 점이다”라고 강조했다. 
 
페이스 필링을 받은 고객 대부분은 자외선 차단과 홈케어 제품 사용, 진정 관리를 철저하게 한다. 그러나 바디 필링은 소홀히 생각하는 고객도 있다. 요즘처럼 자외선이 강한 여름에 등 필링, 가슴 필링을 했다면 반드시 자외선 차단을 해야 한다. 서정아 원장은 “필링 효과가 나타나기 전에 얇은 옷, 노출이 있는 옷을 입으면 오히려 칙칙함이 심해지거나 손상을 입을 수 있다”라며 “에스테티션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바디 필링 관리의 유의점을 명심하고 실천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서정아 원장은 2B알라딘필링가 끝난 고객에게 진정 관리를 적용한다. 필링한 피부의 진정을 위해 홈케어로 2B옥시겔, 2B하이드라빗 사용을 추천한다. 서정아 원장은 “고객의 피부를 분석한 내용에 따라 관리 계획을 세운다”라며 “특히 중요한 모임을 앞두고 집중 관리를 받고 싶을 때 필링 관리가 적합하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