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오현지]주)아시안 스파는 최근 ㈜나이스디앤비로부터 ‘기술평가 우수 인증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 기술경쟁력 및 가술사업역량이 우수한 기업으로 인증받은 주)아시안 스파     © 오현지

㈜나이스디앤비는 기술신용평가 결과, 주)아시안 스파가 기술경쟁력 및 가술사업역량이 우수한 기업임을 인증했다. 주)아시안 스파의 고기능성 아로마 제품, 기능성 화장품 개발 및 제조 기술에 대한 객관적 인증을 받은 것으로 해석된다. 
 
주)아시안 스파 드보라 강 대표는 “일상생활에서 아로마테라피를 실현할 수 있는 화장품과 생활용품을 개발하면서 올린 쾌거이다”라며 “전문 아로마테라피스트를 통해 다양한 아로마 제품을 전파하고 있다. 자연이 주는 에너지로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아로마 제품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주)아시안 스파는 베르베르 파워 스파이스 치약을 신제품으로 출시하며 아로마테라피를 생활용품 시장 영역까지 확장하고 있다. 베르베르 파워 스파이스 치약은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하여 자극 없이 양치할 수 있다. 칫솔질을 시작하면 바로 미세하면서 풍성한 거품이 상쾌하게 양치를 할 수 있다. 강한 맛의 치약, 매운맛의 치약을 기피하는 어린아이들도 편하게 쓸 수 있다. 
 
▲ 주)아시안 스파가 새롭게 출시한 베르베르 파워 스파이스 치약     © 오현지

은나노 성분이 치아를 깨끗하게 케어하고 카다멈, 시나몬, 티트리, 오렌지 등 다양한 아로마추출물이 구강 내부를 청결하게 관리해준다. 
 
베르베르 파워 스파이스 치약의 사용법은 간편하다. 마른 칫솔에 소량 사용하여 2분 정도 꼼꼼하게 칫솔질한다. 칫솔질하는 2분 동안 물로 입안을 헹구지 않는 것이 좋다. 아로마 성분이 치아와 잇몸에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구석구석 양치를 한다. 이어 치아 사이를 치간 칫솔질하고 물로 헹구면 거품이 말끔하게 제거되며 구강 내부가 상쾌해진다.
 
사용량은 기존 치약의 1/2만으로 충분하다. 어린아이들은 성인이 사용하는 양의 절반을 사용한다. 
 
주)아시안 스파 관계자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 호흡기 홈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출시된 베르베르 코밤 등 일상에서 아로마테라피로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라며 “최근 출시한 베르베르 파워 스파이스 치약은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 아로마 성분의 치약을 원하는 소비자, 치아와 잇몸 건강을 위한 치약을 찾는 소비자에게 추천한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