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오현지]곧 다가오는 추석은 모처럼 가족들이 모이는 명절이다. 매해 추석 명절 기간에는 ‘민족 대이동’이라고 불릴 만큼 많은 사람들이 고향을 찾는다. 반면 올해 추석은 신종코로나19로 고향 방문이 망설여진다. 어쩔 수 없이 부모님을 찾아뵙지 못한다면 좋은 선물로 감사하는 마음을 전해보면 어떨까. 미소드림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추석선물세트인 영광농협 한우 선물로 부모님의 건강을 챙기고 찾아뵙지 못하는 아쉬운 마음을 달래보자. 
 
한우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꽃등심
꽃등심은 진한 육즙과 고소함, 감칠맛이 풍부해 맛있는 부위이다. 추석처럼 특별한 날에 가장 받고 싶은 선물로 손꼽힌다. 
▲ 미소드림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영광농협 한우암소 꽃등심 선물세트 1등급 ©오현지
 
미소드림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영광농협 한우암소 꽃등심 선물세트 1등급’은 우수한 품질의 고기를 엄선했다. 밝은 선홍색을 띠며 고기의 결이 부드럽고 연하며, 마블링과 지방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뤄 구이나 스테이크로 적합하다. 
 
영광농협은 도축 후 1주일 숙성한 한우 고기만 사용한다. 숙성을 거친 한우는 고유의 맛을 잘 느낄 수 있고 식감과 고소한 맛이 강하다. 
 
미소드림쇼핑몰은 맛과 품질에서 우수하며 HACCP 인증을 받은 ‘영광농협’의 ‘한우암소 꽃등심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고향에 내려갈 수 없는 자녀들의 마음을 대신해 진공포장 후 아이스팩과 함께 직배송으로 전달하고 있다. 미소드림쇼핑몰 관계자는 “신종코로나19로 야외활동을 할 수 없어 기력이 떨어진 부모님께 효도 선물로 한우가 제격이다”라며 “단백질이 풍부한 영광농협의 한우 꽃등심을 드시고 힘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 미소드림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영광농협 한우암소 갈비선물세트 1등급   ©오현지
 

함께 판매하고 있는 ‘영광농협 한우암소 갈비선물세트 1등급’도 맛과 품질이 우수한 부위를 선별했다. 영광농협 한우 갈비는 근육과 살코기 지방이 3겹의 층을 이뤄 육즙과 육향이 진하다. 갈비찜으로 요리하면 한우를 더욱 맛잇게 즐길 수 있다. 
 
미소드림쇼핑몰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해 위생과 청결을 철저히 지키고 있는 영광농협의 한우를 선물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소고기 이력제를 통해 우리 땅에서 자란 한우를 엄선해 선물세트로 마련했다”라며 “영광농협 한우 선물세트로 몸은 멀리 떨어져 있지만 가족을 생각하는 애틋함을 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