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김건우]
▲ 우리동네레이디퀸     © 김건우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No.1 여성캐주얼 ‘크로커다일레이디’가 고객들에게 모델의 기회를 주는 ‘우리동네 레이디퀸’을 실시한다.
 
9월부터 내년 1월까지 5개월간 매달 지역별로 5명씩 선정한다. 9월 7일부터 1달동안 첫 지역으로 경기도 인천 지역의 고객모델인 레이디퀸을 찾게 된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지난 5월 ‘멋부려도 괜찮아’라는 캠페인으로 사연 응모를 받아 5분의 메이크오버(make-over)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다. 멋부려도 괜찮아는 자신 보다 가족을 우선시하면 살아온 우리시대의 어머니들, 여성들을 응원하고 자신감을 찾아드리는 캠페인이다. 당시 가족을 위해 희생하던 어머니들이 자신의 멋진 모습을 되찾는 과정과 스토리는 공감을 불러일으키면서 온라인상에서 바이럴되면서  화제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은 ‘멋부려도 괜찮아’ 시즌 2로 전국 지역별로 우리 시대의 여성들의 잊혀졌던 꿈을 응원하자는 취지는 ‘우리동네 레이디퀸’이란 타이틀로 응모를 받고 선발해 메이크오버를 실시하게 된다.
 
선발된 5분의 고객에는 크로커다일레이디 상품을 착장하고, 헤어와 메이크업, 퍼스널스타일링을 한후 스냅 촬영을 진행한다. 촬영 사진과 인터뷰 내용은 각 지역의 크로커다일레이디 고객 모델이자 지역별 레이디퀸 자격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알릴 예정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의 ‘멋 부려도 괜찮아’ 캠페인은 다수의 아빠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바 있는 더뉴그레이(the new greay), 또 아름다움을 만들어가는 헤어숍 ‘박준뷰티랩’과 협업해 진행한다. 
 
우리동네 레이디퀸 응모자격은 크로커다일레이디 경기 매장 및 형지몰에서 9월 7일부터 10월 4일까지 15만원 이상 구매한 주소지가 경기, 인천 소재인 고객들에게 주어진다. 매장에 응모권에 수기로 적어 응모하거나, 크로커다일레이디 공식SNS, 더뉴그레이 계정에서도 신청할 수 있다. 
 
레이디퀸 당첨자는 10월 12일에 발표하고, 10월말 경기도내 한 지역에서 촬영을 한다. 이번 경기지역 레이디퀸 신청자 가운데 3명을 추첨해 박준헤어뷰티랩 헤어이용권 10만원씩 총 3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경기도 이후 매달 호남, 충남, 경북, 부울경 등 순차적으로 지역별 레이디퀸 응모와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 강종헌 홍보마케팅팀장은 “상반기에는 자녀들이 엄마의 사연을 통해 멋부려도 괜찮아 캠페인을 진행했다면 이번에는 고객님들이 직접 신청해 자신의 잊혀졌던 꿈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함께 하고자 한다”며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여성들의 꿈을 응원하는 브랜드로 고객님들과 공감하는 호흡하는 일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