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여파 장기화로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되면서 마스크를 쓴 자리에 피부 트러블이 생기거나 피부가 예민해지는 경우가 많아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마스크가 피부에 마찰을 일으키고, 마스크 안에 공기가 순환되지 않으면서 건조해지기 때문이다.
 
자사 운영을 비롯해 전국 15여 개의 대리점, 전국 8천여 개 병원과 의원에 납품하고 있는 더이안은 이에 맞춰 예민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자극 없이 누구나 쓸 수 있는 친환경 비건인증 시트마스크를 이용해 고기능 활력 성분을 담은 마스크팩 ‘이안셀 딥 에너자이징 부스팅 마스크’를 출시하여 피부 보습, 피부 활력, 피부미백, 피부 재생, 피부 진정, 등의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더이안 이안셀 관계자는 “좋은 성분이 좋은 화장품을 만든다는 기본 이념으로 유해한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여 1등급의 안전한 원료 배합으로 피부에 최상 컨디션을 이끌고자 한다”며 “브랜드 가치에 따라 ‘‘이안셀 딥 에너자이징 부스팅 마스크’’ 역시 즉각적이면서 직접적으로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해준다”라고 전했다.


또한 파라벤, 미네랄 오일, 인공향, 인공색소, 메칠이소치아 졸리논, 페녹시에탄올, 트리에탄올아민 등의 화장품 유해 성분은 배제하고 보습 원료로 널리 알려진 히알루론산보다 보습력이 20% 이상 높은 베타글루칸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안셀 딥 에너자이징 부스팅 마스크 시트는 친환경 100% Cellulose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소재이다. 동물 실험 또한 하지 않았으며 교차 오염이 없는 환경에서 제작해 친환경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 역시 믿고 쓸 수 있다.


더불어 시트의 부드러운 표면은 피부 자극은 덜어주는 반면 밀착력이 뛰어나 피부에 고농축 유효 성분을 그대로 전달하는데 도움을 준다. 동시에 마스크 사용 시 건조되면서 자연 수축현상으로 피부에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는데 일반 마스크와 다르게 약 17% 수축현상이 나타나는 것을 실험으로 증명한 바가 있다.
 
한편 더이안 ‘이안셀 딥 에너자이징 부스팅 마스크’는 레이저나 필링을 진행한 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코로나의 장기화로 인한 마스크 사용으로 피부건조함과 트러블 케어에 매우 효과적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