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파크 자연에서 안전한 휴식을, '휘닉스 평창 장기투숙 상품' 출시

정선욱 기자 | 기사입력 2020/09/03 [14:13]

포레스트 파크 자연에서 안전한 휴식을, '휘닉스 평창 장기투숙 상품' 출시

정선욱 기자 | 입력 : 2020/09/03 [14:13]

▲ 사진= 휘닉스 평창_포레스트 파크 장기투숙 패키지     © 휘닉스호텔앤리조트 제공


[뉴스브라이트=정선욱 기자] 연일 지속되는 태풍, 장마로 인해 휴가다운 휴가를 보내지 못한 이들이 점점 일상에 지치는 우울증 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실제로 9월 첫째 주 여론조사 전문기관 알앤써치에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인해 일상생활에서 불안과 무기력, 분노 등의 우울증을 느낀 적이 있느냐”는 질문에 74.4%가 “경험한 적이 있다”고 답할 정도로 마음 놓고 휴식할 수 있는 일상이 더욱 절실해졌다.

이에 자연으로 둘러싸인 산이나 숲으로 떠나 독립된 공간에서 가족들끼리만 조용히 휴식을 즐기려는 소비욕구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
 
휘닉스 평창은 3일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안전하게 휴식도 즐길 수 있는 회원전용 장기투숙 상품을 출시했다.

다양한 변수로 인해 오랫동안 머물러야 할 공간이 필요한 경우, 안전한 곳에서 머무르며 마음을 치유할 시간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포레스트 파크의 푸르른 자연 속 양질의 휴식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장기투숙 중 식음이나 골프 등의 다양한 체험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회원전용 장기투숙 패키지는 객실 타입 및 혜택에 따라 두 가지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프리미엄 타입 7박 상품의 경우 호텔 수페리어 객실을 이용, 조식(또는 중식) 매일 2인 이용, 아베토 라운지 커피 50% 할인, 태기산CC 9홀 이용권 10매를 제공한다.

럭셔리 타입 7박 상품은 호텔 스위트 객실을 이용하고, 조식(또는 중식) 매일 2인 이용, 아베토 커피 50% 할인, 미니바 무료이용, 아베토 와인 마리아주 3회 이용, 태기산CC 9홀 이용권 10매와 골프백 보관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통으로는 관광곤돌라 무료 이용과 매일 객실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모든 고객들이 장기투숙할 수 있는 상품이 조만간 출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예약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의 다양한 겨울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2021 스키시즌권이 오는 7일 판매 오픈한다. 신규 및 재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니 놓치지 말자.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