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김건우]
▲ (하지원화보)크로커다일레이디     © 김건우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31일 브랜드 모델 하지원과 함께 2020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A perfect day’를 테마로 진행된 이번 화보를 통해 낯선 공간으로의 나만을 위한 힐링 여행으로, 편안한 개인적인 공간을 통해 그녀의 완벽한 하루에 대해 보여준다. 
 
코로나19에 지친 여성 고객들에게 여행이라는 대리만족을 드리고자 했다. 비즈라인에서는 보다 편안하고 다양한 연출 가능한 제품으로 구성된 새로운 “소프트 포멀(soft fomal)룩”에 중점을 뒀다.
 
화보속 하지원은 스커트투피스와 와이드 팬츠 투피스를 통해 여성스런 가을 감성의 느낌으로 편안하지만 가볍지 않은 분위기의 룩으로 연출했다. 또한 스포츠 라인 화보에선 젊은 감성의 데일리 캐주얼 제품으로 “클래식 앤 에이지리스”룩을 새롭게 전개했다. 
 
기존 스포츠 라인에 편안함과 동시에 트렌디한 감도를 모두 추구하는 젊은 감성의 데일리 캐주얼로, 하지원은 화사한 컬러감과 다양한 가을 레이어링 룩을 새롭게 연출하며 그녀만에 특유의 밝고 활기찬 느낌으로 소화했다. 하지원과 함께한 크로커다일레이디 가을 화보는 형지몰과 크로커다일레이디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지원은 오는 9월 개봉 예정인 영화 ‘담보’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