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한샘 데이즈 시스템 드레스룸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재택근무와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며 고객이 손쉽게 조립하는 DIY 가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DIY가구인 한샘 ‘데이즈 시스템 드레스룸’을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좁은 공간에서도 손쉽게 나만의 드레스룸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최근 드레스룸을 꾸미려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지만, 이사가 잦거나 원룸 등에 거주하는 고객들을 위해 출시했다.

제품 높이는 196cm로 옷을 걸었을 때 바닥에 끌리지 않게 설계했다. 깊이는 50cm로 옷을 걸었을 때 어깨부분이 튀어나오지 않도록 깊게 만들었다. ‘행거형’, ‘서랍형’ 등 다양한 형태와 길이의 드레스룸 모듈을 서로 연결해 사용 가능하다.

온라인 한샘몰에서 드레스룸 한 칸은 23% 할인된 가격 9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행거 2개 이상을 결합한 세트 제품은 35% 할인된 18만 99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천원 추가시 ‘샘베딩 가방 정리함’을 증정하며 옷장 액세서리인 ‘샘베딩 옷장수납 시리즈’ ‘한샘 스페이스 빌더’ 등과 함께 구매하면 드레스룸을 더욱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온라인 한샘몰에서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한샘몰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DIY가구를 선보이고 있으며, 별도의 시공 서비스 신청 역시 가능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