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김건우]
▲ 크로커다일레이와 박준뷰티램     © 김건우


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가 박준뷰티랩과 함께 공동진행한 켐페인 ‘엄마에서 여자로, 내 일을 위한 새출발’ 메이크오버 화보를 공개했다.
 
엄마가 아닌 여자로, 멋진 새 출발을 응원하는 이 캠페인은 박준뷰티랩에서 육아, 가사일, 회사업무가 우선시 되는 일상을 보내오신 ‘워킹맘’ 을 대상으로 멋진 모습을 되찾아 주고, 새출발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진행한 취지로 프로필 촬영을 진행했다.
 
박준뷰티랩은 자체선발된 워킹맘 10명을 선정, 맞춤형 헤어메이크업과 퍼스널 스타일링과 체형을 분석하여 진행하였고, 크로커다일레이디는 비즈니스 라인에 한 층 업그레이드 된 루비(RUBY)라인 제품으로 스타일링하여 의류지원으로 함께했다.
 
강종헌 패션그룹형지 홍보마케팅팀장은 “고객들이 여자로서 자신감을 갖고, 내 일을 위한 새로운 출발에 대한 자신감과 도움을 주는 의미있는 캠페인, 앞으로도 여성들의 당당한 꿈과 행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화보촬영본은 크로커다일레이디 공식SNS와 박준뷰티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여성캐주얼 No.1 브랜드인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지난 5월에도 ‘엄마 멋부려도 괜찮아' 라는 캠페인을 통해 자신을 잊고 살던 어머니들에게 메이크오버 기회를 드린바 있다. 또한 하반기에도 멋부려도 괜찮아 시즌2 우리동네 레이디퀸을 실시할 계획이다. 이처럼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우리 여성들의 꿈과 행복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