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배넷 제공


[뉴스브라이트=김대명] 아이배냇이 말복을 맞아 오는 12일까지 오후 6시까지 배냇밀몰에서 '말복대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생유산균 △베베 떠먹는 고구마 △베베 떠먹는 고구마와 바나나 △꼬마 무항생제 사골곰탕 △꼬마 닭다리살 백숙 △꼬마 홍삼젤리(10입)까지 건강관리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을 40% 할인한다.
 
행사 기간 내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배냇밀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도 지급받을 수 있다. 쿠폰은 제품 배송 완료 후 일주일 이내 지급받게 된다.
 
이와 함께 아이배냇은 오는 11일 오후 5시까지 배냇밀몰에서 이유식 영양플러스팩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배냇밀에서는 아이먹거리 순수주의 경영철학과 아이먹거리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준비기부터 완료기까지 아이 성장 단계에 맞춘 350여종의 월령별 영양식단을 제공하는 가운데, 아이 식습관이나 다양한 상황까지 고려한 '영양플러스' 식단으로 소비자에게 넓은 선택폭을 제공하고 있다.
 
행사가 진행되는 이틀 동안 배냇밀몰에서 △키 컸으면 식단 △힘 셌으면 식단 △건강했으면 식단을 구매하면 초기·중기·후기·완료기 등 각 단계에 맞는 이유식 4~5팩과 함께 이유식에 타 먹는 분말형 영양보충제 '뉴플러스'를 받을 수 있다.
 
배냇밀 이유식 정기배송 2+1 이벤트도 오는 17일까지 이어진다. 
 
이벤트 기간 내 배냇밀몰에서 1주 배송 횟수를 6일분(주 2회), 배송 기간을 2주 이상 선택하고 정기 배송 신청하면 1주분의 이유식을 무료로 추가 제공받는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기록적인 장마와 습한 날씨로 아이들이 입맛을 잃기 쉬운 시기에 아이들이 맛있게 영양보충 할 수 있는 제품들을 보다 저렴하게 준비했다"며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들과 함께 아이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