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무원 ‘9급·7급 기본이론 종합반’은 해커스공무원만의 절대 관리 시스템으로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고 있다. 먼저 ‘9급 기본이론 종합반’은 최대 54% 할인을 제공(*캠퍼스별로 할인률 상이)하며, 선착순 100명에게 기본서 3권(*공무원 국어/영어/한국사 중 1과목 랜덤)과 예습할 수 있는 인터넷 강의 합격 초석 패스, 복습이 가능한 보충 동영상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커스공무원 ‘7급 기본이론 종합반’은 수험생의 목표에 따라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도록 내년 국가직 공무원을 대비하는 커리큘럼과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을 모두 준비하는 커리큘럼 두 가지로 구성됐다.
 
2021년 국가직/지방직에 대비할 수 있는 종합반, 국가직 대비 4과목, 지방직/서울시 대비 5과목(국어/헌법/경제학/행정학/행정법)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됐으며, 7급 공무원 시험과목과 PSAT를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7급+PSAT 기본이론 과정도 선택할 수 있다.
 
국가직에 대비하는 4과목, 4과목+PSAT 수강생에게는 PSAT를 샅샅이 정리한 PSAT 가이드북, 합격 초석 패스, 보충 동영상 등을 제공하며, 지방직/서울시 대비 5과목을 수강하는 수강생 선착순 100명에게는 기본서 3권을 추가적으로 제공하고, 합격초석 패스와 보충 동영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공무원 ‘기본이론 종합반’은 해커스공무원 한국사 이중석, 국어 신민숙, 영어 김철용 등 스타 강사진의 강의와 함께 전문 담임 선생님 제도를 통해 수험생들의 수험생활을 관리해준다. 출결과 성적 관리부터 직렬별 상담, 의무자습, 수업 복습까지 철저한 관리를 제공한다.
 
또한, 해커스공무원의 절대관리 시스템으로 수험생들의 합격을 책임진다. 매일 진행하는 Daily Test에서 공무원 필수과목 복습문제와 어휘테스트를 진행해 학습 성취도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중간고사와 기말고사로 실제 시험과 동일한 시험 유형들을 풀며,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고 약점도 체크할 수 있다. 해커스공무원은 해당 시험들의 성적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분석과 맞춤형 학습 솔루션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해커스공무원은 과목별 스타 강사진이 직접 참관하는 빡센 스터디도 진행한다. 직렬별, 학습 성취도별, 스터디 목표별로 조를 구성하고, 공무원 필수과목 고퀄리티 스터디 자료를 제공해 효율적인 스터디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해커스공무원 ‘기본이론 종합반’을 수강하는 수강생 중 성적 및 출결 점수를 합산해 우수한 수강생에게 장학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며, 데일리플래너, 복습노트, 복습 동영상 등 공부 습관을 위한 다양한 학습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공무원은 수강생들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에도 철저하게 대비하고 있다. 먼저 QR코드를 이용한 전자 출입 명부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으며, 마스크를 필수적으로 착용하도록 조치하고 있다.

또한, 학원 출입 전 손 소독제 사용, 신체 접촉이 있는 물건 수시 소독 등 철저한 관리와 함께 전문 업체의 강도 높은 방역과 소독작업도 주기적으로 진행하며 코로나19 예방에 힘쓰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무원 교육 부문 1위,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최단기합격 공무원 학원 1위로 선정되었으며, 7급 공무원 및 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과 해커스소방도 경찰공무원과 소방공무원(소방직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위해 경찰공무원·소방공무원 학원 강의 및 경찰 시험·소방 시험 인강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