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피클럽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JM솔루션(JMsolution)이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상반기 결산 빅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제이엠솔루션을 대표하는 꿀광 라인을 포함하여 앰플, 에센스 등 상반기 많은 인기를 얻은 JM솔루션 제품들을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JM솔루션은 지구상의 모든 뷰티 솔루션,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는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슬로건으로 탄생한 뷰티 브랜드로, 아름다움의 대명사 김태희 화장품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이번 행사는 JM솔루션의 베스트 제품인 앰플&에센스 라인, 미스터트롯으로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영탁이 모델로 활동하는 옴므 라인, 그리고 꿀광 라인이 있다.


먼저 24K 골드 프리미엄 알 이펙트 링클 에센스 스페셜, 윤광 플라워 스킨에센스 로즈, 물광 에센스 등 피부 고민 별로 골라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앰플&에센스 제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JM솔루션 모델 김태희가 광고한 제품인 액티브 버드네스트 더블 앰플 프라임 제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해당 제품 구매 시 JM솔루션의 베스트 마스크 제품을 포함하여 다양한 JM솔루션 제품을 경험 해 볼 수 있는 자사몰 단독 체험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가수 영탁이 모델인 JM솔루션 옴므 라인 전품목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JM솔루션 옴므 라인은 쉽게 번들거리고 피지 분비가 많은 남성 피부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케어해주는 라인으로 토너, 에멀전, 클렌징폼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옴므 하이드레이팅 스킨케어 세트 구매 시, 영탁 포토카드 1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JM솔루션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꿀광 로얄 프로폴리스 마스크 팩을 포함하여 꿀광 라인 제품들도 상반기 결산 세일 품목에 포함된다. 꿀광 마스크 팩은 2019년 기준 누적 판매 수량이 6억 장을 돌파한 제품이다. 꿀광 로얄 프로폴리스 필링 패드, 꿀광 로얄 프로폴리스 클렌징 폼 등 제품 등을 최대 70%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제이엠솔루션 온라인 공식몰에서 8월 18일까지 진행한다.

관계자는 “JM솔루션 제품을 접해보지 못했던 소비자들로 하여금 저희 제품을 조금 더 쉽게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드리고자 이번 상반기 결산 세일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JM솔루션의 베스트 제품들인 앰플, 마스크 또한 행사 품목에 포함되어 있어 좋은 기회이니, 고민하고 있던 제품이 있다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해 사용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