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유동완 기자]


▲ 앰배서더 호텔 그룹,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홍대 8월 1일 개관    
 
▲ 앰배서더 호텔 그룹,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홍대 객실 이미지    

8월 1일 활기찬 거리예술과 다양한 문화공간으로 채워진 홍대 지역에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홍대가 오픈한다.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홍대는 앰배서더 호텔 그룹에서 서울 서북지역에 오픈하는 첫 번째 호텔로서 지하철 홍대입구역에서 2분 거리에 위치하며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사물 인터넷 (IoT) 및 크롬캐스트, 블루투스 스피커가 설치된 총 27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하루 종일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로비 바, 피트니스 센터, 코인 세탁실, 비즈니스 미팅 시설도 갖추고 있다.

홍대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홍대는 주변이 품고 있는 트렌디함과 디자인을 선보이며, 4층 로비에는 언택트 시대에 맞게 무인 키오스크로 프라이빗 체크인이 가능하다.

특히, 3인에서 최대 4인의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주니어 스위트 룸은 노천탕을 구비하고 있어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홍대는 8월 개관을 기념해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개관 당일은 사전 예약한 고객에 한하여 커스터마이즈한 디자인 부채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그 외에도 호텔 숙박권, 식사권, 웰컴 드링크, 미니 손 소독제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된 100% 당첨 경품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개관 기념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호텔 공식 홈페이지 앰배텔을 통해 객실을 예약한 고객에게 30% 객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앰배서더 플러스 회원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요금은 평일 투숙을 기준으로 7만 원(세금 별도)부터이며, 8월 1일부터 2021년 3월 31일까지 투숙하는 고객들 대상 예약은 8월 31일까지 가능하다.

2020년 창립 65주년을 맞이하는 앰배서더 호텔 그룹은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민영호텔 그룹로서의 운영 노하우를 발휘하고 있는 한국을 대표하는 호텔 그룹이다.

유동완 기자 goflyoo@sundog.kr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