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블유아이 제공


[뉴스브라이트=김대명] 더블유아이가 G마켓·옥션에서 '펭수 블루투스 마이크' 2차 판매를 시작한다.
 
더블유아이에 따르면 ‘펭수 블루투스마이크스피커’ 는 오는 28일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지마켓에서 2차판매를 진행한다.
 
판매는 오는 27일 자정부터 시작해 28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가격은 5만9000원이다.
 
‘펭수 블루투스 마이크 스피커’는 블루투스 4.2 버전으로 손쉽게 페어링이 가능하다. 두 대 기기를 동시에 연결하는 TWS 듀얼 페어링 기능은 최대 8m까지 연결 가능하다. 듀얼 페어링 기능을 통해 스테레오 음악감상을 즐길 수 있다.
 
마이크와 구성품을 담을 수 있는 캐링백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마이크 본품 외 무선충전 겸용 미러볼과 USB-C타입 케이블, 노이즈 감소를 위한 페라이트 코어도 함께 제공된다.
 
마이크 조작부는 직관적으로 구성돼 누구나 손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했다. 최대 사용시간은 6시간이다.
 
오는 28일부터 시작되는 G마켓행사에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 스마일클럽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더블유아이 관계자는 "지난 20일 정식 출시된 ‘펭수 블루투스마이크스피커’가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20여분 만에 완판됐다"며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제공 기회를 드리기 위해 2차 판매를 시작하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