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김건우]
▲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복날을 맞아 7월 한 달간 전 메뉴 2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김건우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복날을 맞아 7월 한 달간 전 메뉴 2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초복을 기점으로 본격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치킨 수요가 증가하는 것을 감안해 고객 만족도 제고 및 가맹점 매출 확대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 결제 시 2천 원 할인되는 형태다. 
 
할인 방법은 간단하다.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할인쿠폰 다운로드 후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2천 원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된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무제한 다운로드 가능해 혜택 범위가 넓다. 단, 초복(16일)이 포함된 총 5일(13일~17일)은 상단 메인배너를 활용한 이벤트가 진행, 메인배너를 통해 할인쿠폰을 다운받아야 한다.
 
한편, 이번 혜택으로 최근 bhc치킨 스테디셀러로 등극한 ‘콤보 시리즈’의 5가지 맛을 골고루 접할 수 있다.
 
bhc치킨의 ‘콤보 시리즈’는 날개과 다리로 구성된 bhc치킨 부분육 시리즈로 ’뿌링클 콤보‘, ’맛초킹 콤보‘, ’레드킹 콤보‘, ’후라이드 콤보‘ 등 bhc치킨의 검증된 맛을 활용한 4가지 메뉴에 숙성 간장과 꿀을 사용해 단짠 매력이 돋보이는 ’골드킹 콤보‘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부분육에 대한 소비자 니즈 발굴과 시그니처 메뉴의 접목 등으로 ’콤보 시리즈‘는 하루 평균 18,000여 개가 팔리는 등 출시 약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90만 개를 기록하며 출시 후 현재까지 판매 순위 2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bhc치킨 홍보팀 김동한 부장은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콤보 시리즈를 비롯해 상반기 내 인기를 끌었던 bhc치킨 메뉴를 두루 맛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매년 2회 이상 소비자 니즈에 맞는 신제품을 출시하며 히트 상품을 발굴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