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유동완 기자]


▲ 언제나 골프와 함께하는 KLPGA 스타 콘셉트(단체)    
 
▲ 세계에 군림하는 KLPGA 스타 콘셉트(단체)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 '2020년 제12대 KLPGA 홍보모델'의 화보 촬영 사진을 전격 공개했다.

‘KLPGA 홍보모델’은 지난 3월 진행된 온라인 투표에서 사상 최다인 약 11,000표의 투표수를 기록하며 그 어느 때보다 열기가 뜨겁게 진행됐다.

박현경, 이가영, 이다연, 임희정, 장하나, 조아연, 최혜진, 김지현, 박결, 박민지, 그리고 KLPGA 공식 캐릭터 케이까지 총 11명이 최종 선정된 가운데 지난 6월 스튜디오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 촬영은 총 세 가지 콘셉트로, 골프웨어를 입은 ‘언제나 골프와 함께하는 KLPGA 스타’ 콘셉트, 제복을 입고 카리스마를 선보인 ‘세계에 군림하는 KLPGA 스타’ 콘셉트, 캐주얼 룩을 입은 상큼 발랄 매력의 KLPGA 스타’ 콘셉트로 촬영됐다.


▲ 상큼 발랄 매력의 KLPGA 스타 콘셉트(단체)    

특히 ‘세계에 군림하는 KLPGA 스타’ 콘셉트는 이제껏 다른 화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선수들의 정제된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KLPGA는 지금까지 홍보모델 화보 촬영 사진을 활용하여 KLPGA 월페이퍼, 캘린더, 연하장 등 다양한 제작물을 선보여 왔다. 올해는 인기 메신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홍보모델 이모티콘’을 추가적으로 제작해 배포할 예정이다.

한편, 3일(금)부터 사흘간 펼쳐지는 ‘맥콜 용평리조트 오픈 with SBS Golf’를 통해 제12대 KLPGA 홍보모델들의 선전을 지켜보는 것도 대회를 즐길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

유동완 기자 golfyoo@sundog.kr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