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유동완 기자]


▲ 프로골퍼 최진호 유러피언 브랜드 유통 기업 이나폴리와 스폰서십 체결(사진=이나폴리 제공)

유러피언투어에서 활약 중인 프로골퍼 최진호(36)가 유러피언 브랜드 유통 기업 이나폴리(대표 김성희)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KLPGA 코리안투어를 하루 앞둔 최진호는 지난 30일 오후 신라호텔에서 이나폴리와의 협약식에 참석했고 2021년까지 공식 후원을 받게 된다.

최진호는 의류 및 액세서리 등 이나폴리에서 유통하는 모든 상품을 후원받는다. 또한, 이나폴리 로고가 새겨진 골프백을 사용하는 등 서로 윈윈(Win-Win)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진호는 2005년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에 데뷔해 통산 7승, 2년 연속 제네시스 대상 수상(2016, 17년)을 수상했다. 2018년 유러피안 투어에 진출한 최진호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국내에 머물며 2일 KPGA 코리안투어 개막전에 출전한다.

이나폴리 김성희 대표는 “최진호 선수는 이나폴리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선수라 생각한다”며 “2020 KPGA 경기뿐 아니라 향후 유럽 무대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후원할 것”이라 전했다.

최진호 선수는 “이나폴리와 함께 서로 성장할 수 있는 활동을 기대한다”며 “이번 KPGA, 2020년 유러피안 투어 모두 최선을 다해 의미 있는 2020년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2012년 창립한 이나폴리는 ‘동쪽을 뜻하는 이스트(East)와 이탈리아 고급 휴양지 나폴리(Napoli)의 합성어로, 동양의 나폴리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유동완 기자 golfyoo@sundog.kr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