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션 로고
  

[뉴스브라이트=이명수]토탈 라이프 케어 기업 세이션이 투자 유치 이후 첫 행보를 공개했다. 소셜 크리에이티브 프로덕션 영제로를 세이션 산하 프로덕션으로 선정한 것이다.


올해 한국 투자금융그룹 계열사 한국투자파트너스와 코스닥 성장 투자 전문 회사 SV인베스트먼트로부터 50억원 규모의 투자금을 유치한 세이션은, 프로덕션 영제로 영입으로 남성 토탈 그루밍 브랜드 그라펜과 퍼퓸 헤어& 바디 브랜드 줄라이미의 크리에이티브를 통한 콘텐츠 강화를 전방위적으로 지원할 것으로 전망된다.


세이션은 미디어 커머스 계열 중 영제로를 거치지 않은 브랜드는 없을 정도로 영제로는 미디어 커머스에서 타깃에 맞는 접근 방식과 창의적인 발상으로 소비자들의 갈증을 잘 풀어주어 퍼포먼스를 증명했다며 이번 콘텐츠 미디어 프로덕션으로 선정하게 된 배경을 밝혔다.


영제로는 세이션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센세이션을 일으킬 만한 혁신과 도전정신이 있는 살아있는 브랜드며, 세이션이 이뤄나갈 창의적인 라이프 토탈 케어의 혁신의 다음 단계를 함께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파죽지세로 나아가고 있는 세이션과 독보적인 비디오 커머스 크리에이티비티 전문 프로덕션의 결합은 강력할 것이며, 우리가 제공하는 라이프 케어 솔루션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 고객들에게 어떤 평가를 받게 될지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세이션은 지난 2019년 4분기까지 매출이 가파르게 계속 성장했으며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미디어 프로덕션과의 계약을 성사시켜 더욱더 매출에 대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것으로 전망된다.
세이션이 영제로를 인하우스 개념으로 손을 잡은 만큼, 올해 코로나 이슈에도 불구하고 어떠한 성과를 내게 될지 업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영제로 계약 후에도 세이션은 다른 에이전시와의 협력 관계는 계속 유지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