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전통의 건강 침대 전문기업 킹마담 건강침대에서 탄소 숯침대, 숯소파는 물론 황토 숯침대, 황토 숯소파 등 온열 소파 특별 할인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기획전의 할인 대상이 되는 탄소 숯침대와 숯쇼파는 제품별 5대씩 한정 특가로 판매하고 있으며 최대 80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니키 숯침대싱글, 니키 숯침대퀸, 다이제 슈퍼싱글 퀸 숯침대, 아델 탄소 숯쇼파, 레이나 3인 숯소파 등은 물론 신제품인 뉴파크 탄소 숯쇼파 카우치까지 최대 80만 원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킹마담 건강침대의 탄소 숯침대와 숯소파의 경우 230*240*18mm 크기의 탄소 숯판이 타일형으로 들어간다. 싱글 숯침대의 경우 21장, 슈퍼싱글의 경우 28장, 퀸사이즈의 경우 42장, 숯소파의 경우 21장으로 침대 크기마다 들어가는 숯판의 장수가 다르다.
 
또 다른 수량 한정 할인 이벤트의 대상인 황토 숯침대와 황토 숯소파는 제품별 수량 한정 1대씩 최대 3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현재 킹마담 건강침대의 황토 숯침대, 숯소파 가구들은 국내산 생황토, 황토석, 백탄숯을 바탕으로 제작되고 있다. 또, 상판 표면을 오직 연마작업으로 마감하고 있다.
 
한편, 숯침대, 숯소파는 물론 돌침대, 흙카우치 등 다양한 제품은 자사의 전기안전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자파 이중차단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킹마담 건강침대 관계자는 “대량판매보다는 제품의 퀄리티를 먼저 생각했다”라며, “그 덕에 2대째 건강 침대 도, 소매 전문업체로 30년 전통의 명맥을 이어올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