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전통의 스위스 No. 1 내추럴 뷰티 브랜드 벨레다(WELEDA)가 ‘You Are Natur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You Are Nature’는 100년 가까이 자연을 연구하고 피부 건강을 위해 유기농 화장품을 개발해온 벨레다의 신념이 담겨있는 슬로건으로, ‘당신을 완성시키는 자연의 힘을 벨레다와 함께 만나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벨레다는 홈페이지를 통해 ‘You Are Nature’ 슬로건의 의미와 벨레다의 철학을 소개하고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5월 29일부터 벨레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You Are Nature’의 의미, 브랜드의 헤리티지 등을 순차적으로 소개해 벨레다의 100년 역사 알리기에 나선다.
 
많은 소비자의 관심과 참여를 위해 벨레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서 기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벨레다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You Are Nature’’ 이벤트 게시물에 300개 이상 참여 댓글이 달리게 되면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 복원을 위해 300그루의 나무를 기부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한편 지난 100여 년간 순수 자연 성분을 연구해온 ‘벨레다’는 바이오 다이내믹 농법 기술을 바탕으로 ‘인간과 자연의 조화’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내추럴 뷰티 브랜드다.
 
윤리적 원칙에 따라 운영되는 농장에서 자연 성분을 채취하고 미네랄 오일, 파라벤, 실리콘 등은 물론 합성향료를 배제한 자연주의 브랜드로, 유럽 최고의 오가닉 인증 기관 나트루(NATRUE)의 인정을 받았다.
 
지난해 6월 국내에서 전 제품을 출시했으며 현재는 올리브영을 포함해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내 베네피아 매장 및 시코르 강남점·명동점 및 타임스퀘어점, 신라 온라인 면세점, 마켓컬리 등 온·오프라인으로 신규 채널 입점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