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뷰티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색조 브랜드 '문샷'은 신제품 ‘마이크로 세팅핏 쿠션 EX’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문샷의 쿠션 ‘마이크로 세팅핏 쿠션’에 밀착력과 커버력을 한층 강화해 출시했다.
 
설명에 따르면 신제품 ‘마이크로 세팅핏 쿠션 EX’는 얇고 섬세한 포뮬러가 피부에 고정돼 오랜 시간 깔끔한 피부를 연출하는 픽싱 쿠션이다.

보송하고 매끈하게 마무리되는 세미 매트 제형으로 마이크로 입자 공법을 더해 얇고 매끄럽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임상 연구센터를 통해 48시간 메이크업 지속 인체 적용 시험도 완료했다.
 
또한 아쿠아 텍스처가 달아오른 피부에 쿨링감을 선사하며 자외선 차단 지수도 기존 PA+++에서 PA++++으로 한 단계 높아져 자외선 노출이 많은 여름철 야외 활동에도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준다. 색상은 아이보리, 베이지, 허니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문샷 관계자는 “신제품은 업그레이드된 밀착력과 커버력으로 메이크업 무너짐이 신경 쓰이는 더운 여름철에도 쿠션 하나만으로 수정 화장 없이 하루 종일 깔끔한 피부 표현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문샷 마이크로 세팅핏 쿠션 EX는 문샷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6월 중 전국 랄라블라와 롭스 입점 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