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김건우]
▲     © 김건우


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은 카카오뱅크 씨티카드 출시기념 “DIY 카드 자랑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제는 신용카드도 내가 직접 디자인한다?
 
지난 4월 27일 출시된 카카오뱅크 씨티카드는 깔끔한 화이트톤에 로고와 테두리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다. 그 자체만으로도 세련되지만 카드 발급 시 동봉된 리틀프렌즈 캐릭터나 다른 스티커 등을 활용하여 디자인하면 단 하나뿐인 나만의 카드를 만들 수 있다.
 
2020년 7월 17일까지 한국씨티은행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DIY 카드 자랑 대회”는 나만의 개성이 담긴 카드를 디자인하여 #카카오뱅크씨티카드 #내가만든씨티카드 #DIY카드자랑대회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피드에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디자인은 1등 아이패드 프로부터 아이폰 SE,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관련 상품 등 총 157명에게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발표는 2020년 7월 말 인스타그램을 통해 개별 연락 및 공지할 예정이다.
 
단, 실물 카드가 없다면 실물 모형의 카드를 만들어서도 대회에 응모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씨티카드는 전월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 통합 할인한도 내에서 전 세계 스타벅스, 공유 자전거 (따릉이, 카카오 T 바이크) 이용 시 50% 청구 할인과 스트리밍 서비스(멜론,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 시 2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통신비, 배달앱(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달통),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과 같은 생활밀착 업종에 대해서도 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카드 사용자라면 일상 속에서 누구나 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뿐만 아니라 청구 할인과는 별개로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월 사용일수에 따라 최대 5000원 보너스 할인을 제공한다. 온라인 포함 모든 해외 결제 시 해외 서비스 수수료 (0.25%) 또한 전액 면제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DIY 트렌드에 맞춰 자신만의 개성 있는 카드를 디자인할 수 있는 이번 대회를 통해 카카오뱅크 씨티카드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씨티은행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