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김건우]
▲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의 분유 브랜드 ‘아이엠마더’가 리뉴얼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남양유업 관계자가 전했다.     © 김건우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의 분유 브랜드 ‘아이엠마더’가 리뉴얼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남양유업 관계자가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아이엠마더를 경험한 분들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아이엠마더를 수유중이거나 아이엠마더를 통해 밝고 건강하게 자란 아이들의 사진과 이야기를 해시태그를 포함하여 개인 SNS에 올리기만 하면 된다.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남양유업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엠마더는 ‘임페리얼 XO’와 함께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인 남양유업의 대표적인 분유 브랜드이다. 이번에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 아이엠마더는, △모유 속 7가지 자기방어 및 성장인자 lgA, PRP, 락토페린, 락타데린, 뮤신, IGF, TGF-B 함유 및 △모유 3종 단백질인 베타카제인, 알파락트알부민, 락토페린 배합, 그리고 △모유 평균 수준의 영양성분 등을 통해 엄마에 더 가까워진 제품이다.
 
한편 남양유업(회장 홍원식) 관계자는 “아이엠마더 제품은 모유에 더 가깝게 만들기 위한 노력을 통해 만든 제품이다.”라며, “앞으로 꾸준한 모유 연구를 통하여 아기 먹거리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