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김건우]
▲ ‘눈 건강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눈 건강 1위 기업 안국건강이 3+1 이벤트와 99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김건우


‘눈 건강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눈 건강 1위 기업 안국건강이 3+1 이벤트와 99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국건강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안국건강 자사몰(AGmall)에서 3개 제품을 사면 1개 제품을 추가 증정하는 '더드림 3+1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눈 건강 제품을 비롯해 각종 비타민, 저분자 콜라겐 유산균 업과 같은 인생뷰티 제품 등 안국건강의 다양한 인기 상품에 적용되며 상품별로 아이디 당 1개씩 구매할 수 있다.
 
또한 990원 이벤트는 '내 눈에 안녕하세요, 내 눈에 안국하세요'라는 슬로건으로 몸은 쉬어도 눈은 쉬지 못하는 현대인들의 눈 건강관리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눈건강 캠페인’의 일환으로   안국건강 자사몰에 회원가입을 하면 '루테인지아잔틴 플러스' 제품을 99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3+1 이벤트와 990원 이벤트는 그간 눈건강 전문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게 도와주신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안국건강 쇼핑몰에서 루테인지아잔틴 플러스와 같은 인기상품은 물론 그 이외 여러 가지 상품을 경험해보시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안국건강에서는 자사몰(AGmll) 리뉴얼과 함께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